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SLR클럽 (102480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마포마사.. | 15/06/10 00:25 | 추천 0 | 조회 814

김두한은 김좌진 아들맞습니다. +559 [26]

SLR클럽 원문링크 https://m.slrclub.com/v/hot_article/55633

친자논란이 아직까지 이어지는게 신기할정도인데

김두한이 김좌진 아들이 맞다는 증거,증언은 너무 많아서 논란의 여지 자체가 없습니다.


보통 독립운동가 후손 자처하는 사람들이 나타나면 관련인들의 증언을 통해서 검증이 이루어지는데


김두한은 증언해준 사람들이 너무 확실해서 논쟁거리 생길 여지자체가 없습니다.





사진 제일 오른쪽에 있는분이 김좌진장군의 정실부인이자 독립운동가인 오숙근 여사인데

김두한은 장군사후에 오숙근 여사의 아들로 입적되는 형태로 장자로 인정받았습니다.

또다른 아들이던 김철한씨는 차남으로 밀렸구요.


(위에 자료 보면 알겠지만 이미 김두한은 어렸을때부터 장군의 아들로 유명했었고 일제의 감시를 받았습니다)



http://newslibrary.naver.com/viewer/index.nhn?articleId=19480324003...



김좌진장군의 독립운동 동지 지청천,이범석 두 장군역시 김두한이 김좌진장군의 혈육인걸 인정하고 탄원서 까지 제출했습니다.




결정적으로 김두한이 아들로 인정받으면서 어쩌면 가장큰 손해를 본 나혜국 여사와 김철한씨 역시

(나혜국역사는 김좌진장군의 마지막부인, 김철한씨는 김두한 나타나기 전까지 장남으로 인정)


김두한이 김좌진장군의 아들이 맞다는걸 확실히 인정했구요

http://newslibrary.naver.com/viewer/index.nhn?articleId=19860407003...


요건 나혜국여사의 인터뷰인데 당시 김좌진장군의 후손을 자처하는 사람이 나타나자 장군의 아들은 김두한과 김철한 두명밖에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때 김두한은 사망해서 김철한이 당시 생존했던 유일한 아들)





장군의 유족이 살아있을때는 전혀 논란이 안되었던게 김두한친자 논란인데 이상하게 장군의 유족이 대부분 돌아가신 1990년대 이후 갑자기 논란이 생기더라구요.

물론 김두한이 이상한 뻥을 자주 쳤던것은 맞는데 아들여부는 확실하게 맞습니다.


(큰아버지가 김옥균에 자기 어머니는 궁녀출신 어쩌구)




김두한,김좌진 부자관계를 부정했던게 도올인데

이 도올마저도 고소소리 들으니깐 순순하게 자기가 잘못알았다고 사과했습니다.
[신고하기]

댓글(26)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