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97114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 25/04/06 20:46 | 추천 29

과학일배원) 윤어게인이 가능한 법률적 이유. 검증걸차로서의 기본 기능임. 막으면 뭐다? +12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78828203

과학일배원) 윤어게인이 가능한 법률적 이유. 검증걸차로서의 기본 기능임. 막으면 뭐다?


신경 안쓰고 잘 있는데, 좌좀놈들은 뭐 한국 정치를 차지하면 잘 살줄 아는구만.
전세계에 저지른 범지구적 범죄 때문에, 처형당하고, 남은 범죄 동조자들은 피해보상 노예로 잡혀갈 건데 말이야.

---

헌재의 대통령 탄핵 기능은 간단히 설명하자면,
[ 국민에게 직접 권한을 부여 받지 않은, 전문직으로서의 판단 ]이지.

그래서 헌재의 결정은,
단지 생활 환경한 차이에 의해서, [ 국민들의 뜻과 정반대 ] 일수도 있고,
국민 전체보다는 인원이 소수라서 [ 회유 당하기 쉽기도 하며, 조작 당해서 반대 ] 일수도 있고 그렇지.

그리고 헌재에서 대통령이 탄핵되었더라도, 이것은 매우 까다로운 문제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경우와 다르게, 해당 판단에 대해서 정말로 잘못이 없는지, 추가적인 [ 확인 작업 ]이 필요하지.

그래서 이러한 [ 추가적인 확인 절차으로, 재출마 가능 ]이라는 것이 있는 것이지.
이것은 법률 전체의 흐름을 이해 해야만 인식 가능한 것으로, 전체를 이해 못하는 사이비는 인식 못하는 것임.

---

그렇기 때문에, 다들 윤석렬 대통령에게 [ 재출마를 원한다고, 재출마를 해달라고 응원의 메시지 ]도 꼭 넣도록 해라.

이기면 자잘한 하찮은 법률들을 무시하고, 소방법이나, 응급법, 군법 등과 같이,
일반 법률 상황과는 다른, [ 긴급 법률 상황을 적용 ]해서, 국민이 지지하는 힘으로 악의 무리를 싹 밀어버릴 수 있음.

왜냐고? 탄핵 결과를 뒤집고, [ 탄핵 선고 지지 세력은 완전히 틀렸다는 것을 증명 ] 한 것이니깐 말이야.

이렇게 되면, 다시 대통령으로 복귀한 그날에, 법률적 검증 결과에 의해서 [ 원칙적으로 헌재는 바로 폐쇄 ]고,
계엄을 안때려도, 그냥 자체적으로 계엄 권한 발동 상태와 동일한 권한 상태임.

---

윤석렬 대통령이 재출마만 해주면, 이전에도 부정 선거 놈들에게 이겼기 때문에, 이번에도 잘 이길 수 있을거라고 본다.

부정 선거 부분을 찌르는 승리의 팁을 주자면,
이전에 선거를 나가지 않았던, 사람들을 찾아서, 이번에 [ 본 투표 ]에 같이 대리고 많이 가라.

저번에 투표나, 지금까지 투표 안했던 사람한테, 투표 하러 같이 가지고 해서, 투표 하면 밥사준다고 해라.
[ 본 투표 ] 날짜에 투표 좀 많이 시켜라. 이런거 많이 해야지, 사전 선거 도용 당하는걸 잡아낼 수 있다.

나이가 많이 든 노인이나, 환자 등도 이번에 본 투표일에 많이 대리고 가야한다.
사전선거로 사기 치는 부분이 거동이 크게 불편해서, 투표 하기 힘든 인원들도 많이 도용해서 넣는거 거든.


특히 중환자 등을 예의 주시하며, 못가는 인원의 표가 도용 당하지 않게, 기권 같은 것도 등록 해야한다.

내가 이런 쪽은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병원에서 중환자의 활동 불가 상태 증명서를 뽑고, 본 투표소로 가서,
해당 환자는 의식 불명 등으로 투표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도용 당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이번의 해당 대상의 이름 부분에 취소선 표시를 해달라고 하면 어떻까라고 생각하긴 한다. 될지는 몰라도 말이야.

100명이든, 1000명이든 개별 활동 불가의 중환자들을 다루는 그룹에서, 다 같이 모여서 한번 시도해봐도 좋을거 같긴하다.
한국에 중국산 인간 의사들이 정보를 빼돌려서, 개별 활동 불가능인 중환자의 투표권을 도용한다는 의혹도 커서 적어봤다.

---

다른 방식 아이디어로는 저번 선거에서 안철수가 양보해준 일 때문에,
부정 선거 조작하던 놈들이 만들었던 표를 많이 갈아야 했다고 들었다.

본 투표일 전에 릴레이 중도 포기를 해줄 후보자를 찾거나, 아니면 그러한 역할을 해줄 후보자들을 이번에
대통령 출마에 많이 올려 보내야 할거 같다.

본 투표 시작 몇분 전까지, 순차적으로 릴레이 사퇴를 해서,
본선 투표에 미리 만들어진 조작된 투표지를 못 사용 하도록 막는 방식이지.

---

또 다른 방식으로는 인쇄소 감시지. 부정 선거 세력들이 투표지를 인쇄 못하게, 아예 인쇄소를 몇일간 빌려도 좋지.
그리고 전기도 다 끊어 버리고, 사전 투표 전날부터, 인쇄소 들이 가동 못하게 싹 막고, 감시도 하는거지.

---

그리고 니들이 철저하게 해야 할 게 있는데, 사전 투표와 관련된 것에 대해서,
공식 투표 양식에서 벗어난 불량 투표지나, 불량 감시 상황이 발견되면,

FM대로해서 그런 상황의 오염된 투표지와 투표지 통 들은 싹 처리해라.
좀 큰 잉크 병을 들고 다니다가, 잉크를 싹 부어버려라.

FM대로하면 그딴 것들은 불량이고, 더럽혀진 것이라서 받아 들일 수 없는 불법 증거물이다.
가짜와 오염된 것을 처리 하는 것은 법에도 있잖아? 원칙에서 벗어난 증거물을 인정하면 뭐다? 범죄다. 

오염된 증거물의 제거는 정당한 권한이고,
오염된 증거물에 대해서는 그렇게 되게 만든 놈들이 처벌 받아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 정당성을 증명하고, 기록 한 다음에 ], 잉크를 시원하게 오염된 투표지나, 오염된 투표지 통에 쏟아버려라.

저번과 그 이전등의 상황을 봤을 때, 부정선거 세력 놈들을 오염된 투표 증거물들을,
따로 개별로 빼내지도 않고, 그대로 정식 투표 증거로서 인정했기 때문에,

오염된 투표 증거물들을 따로 모아서, 나중에 검증하면 안되냐? 라는 것은 이제 안통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그냥 오염된 투표 증거물에 대해서 잉크를 부워 버릴 수 밖에 없다.

다른 여러 증거들은 이미 많이 모아져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부정 선거 범죄를 막는것에 집중하는게 좋을거 같다.

---

치킨 배달의 안심 스티커가 때져 있으면, 환불 받는게 당연한데,
투표 배달의 안심 스티커가 대져 있으면, 이것도 환불 받는게 당연한게 아니냐?

강매를 당해야 겠냐? 멍청하게 당해야 하냐? 그따위니깐 받는 치킨에 닭다리가 하나씩 빠져 있는 거잖아.

---

(댓글로 적었다가, 옮겨 옴.)

사이비들이 재출마를 못한다고, 조작질하는데, 그냥 [ 채용] 될 수 없다고 보는게 맞지, [ 출마 ]는 가능.
왜나하면 탄핵이 잘된건지, 잘못된건지 확인할 검증 방법으로서, 재출마는 기본 제공 기능임.

재출마 해서 떨어지어면, 탄핵될만 했던거고, 재출마 해서 다시 뽑히면, 탄핵이 잘못 된거니깐.
저런거 막으면 그냥 잘못된거 검증을 막는 거라서, 막는게 범죄긴함.

시험쳐서 임명된 공무원이랑, 국회의원 따까리로 운으로 선출된 공무원은 원래는 계열이 틀린거랑 같음.
국민의 대표로 선출 된 사람에게, 공무원의 지위도 덤으로 주는거라서, 원칙 상 가능함.

대통령 본인이 원하면, 공무원으로서의 지위와 혜택을 버리고, 대통령 직위만 가질수도 있으니깐.

---

-요약
대통령 재출마는 탄핵이 정당 했는지 확인을 위한 필수 검증 요소임. 막는 놈이 범인임.
대통령으로 다시 뽑히면, 그냥 계엄 발동 안해도 자체적으로 계엄 발동 상태와 같은 강력한 권한 상태임.
왜냐고? 탄핵 때린 세력이 틀렸다는 것을 국민들이 검증했으니깐 말이야. 잘못 한놈들은 매를 맞아야지.

팁은 덤.

---

과학일배원은 국가안보국(NOSA) 와 협력함.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6 7 8 9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