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감동브레이커 | 00:53 | 조회 1837 |오늘의유머
[9]
이루일 | 26/06/12 | 조회 845 |오늘의유머
[7]
날아라바퀴벌레 | 26/06/12 | 조회 1303 |오늘의유머
[1]
변비엔당근 | 26/06/12 | 조회 716 |오늘의유머
[2]
날아라바퀴벌레 | 26/06/12 | 조회 891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6/06/12 | 조회 2316 |오늘의유머
[6]
갤러해드 | 26/06/12 | 조회 748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26/06/12 | 조회 1551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26/06/12 | 조회 2398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6/06/12 | 조회 1427 |오늘의유머
[12]
감동브레이커 | 26/06/12 | 조회 1862 |오늘의유머
[8]
구찌입니다 | 26/06/12 | 조회 301 |오늘의유머
[4]
금김대성 | 26/06/12 | 조회 332 |오늘의유머
[6]
감동브레이커 | 26/06/12 | 조회 930 |오늘의유머
[5]
변태궁디Lv1 | 26/06/12 | 조회 1213 |오늘의유머
투표율 폭등이 원인이라는데, 이게 실시간으로 보고가 안되는 시스템이었다는게 말이됨?
그 종이 얼마나 한다고... 그냥 100% 할거라고 생각하고 채워 놓았어야 하는거 아닌가?? 한 십만원이나 차이 날까??
평소 일도 없다가 선거기간 잠깐 바짝 일하는 것들이 이것도 제대로 못함ㅋㅋㅋ 투표용지가 부족한게 말이되나ㅋㅋㅋ 투표용지 적게 남기면 포상이라도 받나?ㅋㅋㅋ
MOVE_HUMORBEST/1794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