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날아라바퀴벌레 | 26/06/11 | 조회 536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26/06/11 | 조회 749 |오늘의유머
[11]
토토아범 | 26/06/11 | 조회 380 |오늘의유머
[5]
우가가 | 26/06/11 | 조회 1455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6/06/11 | 조회 507 |오늘의유머
[6]
우가가 | 26/06/11 | 조회 1477 |오늘의유머
[2]
수집중 | 26/06/11 | 조회 493 |오늘의유머
[6]
감동브레이커 | 26/06/11 | 조회 909 |오늘의유머
[3]
감동브레이커 | 26/06/11 | 조회 1610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26/06/11 | 조회 726 |오늘의유머
[16]
우가가 | 26/06/11 | 조회 1407 |오늘의유머
[9]
감동브레이커 | 26/06/11 | 조회 3099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6/06/11 | 조회 940 |오늘의유머
[7]
수집중 | 26/06/11 | 조회 1667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26/06/11 | 조회 3189 |오늘의유머
김부겸 후보는 지지하나 지금 들어 온 것들은 양향자랑 다를 바가 없는 것들이고 후보자가 잘 되길 바랄 뿐
좋습니다. 대한민국이 김부겸 시장님의 어깨위에 걸려 있습니다. 그 어떤 개 상놈의 0끼가 아니라고 해도 나는 김부겸 시장님이 대구시장에 당선되리라 믿습니다. 그런 개 상놈의 0끼들 말 듣지 마시고 오직 대한민국만 보고 달리십시오. 내 마음의 대구시장은 영원히 김부겸 시장님 입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김부겸 시장님 화이팅! 입니다.
이번엔 정말 바람이 부는가?
근데 대구 및 대구 주변 사람들은 민주시민 혹은 민주적 이념에 대해 뭐라 생각하는거에요? ㅋㅋㅋ 전 기본적으로 이게 이해가 안 되던데. 뭐 김부겸씨가 저리 하는 것도 수십/ 년인데, 저 것과는 별개로 왜 국힘이어야 하는거죠? 그냥 진보, 좌우 떠나서 그냥 민주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모든것을 악마라고 생각하는건가요? 뭐 본인의 이념이나 성향에 따라 지지하는 것은 이해하나 내란당에 저토록 충성하는 것은 사실 이해가 잘 안 됩니다. 이해할 필요도 이유도 못 느끼긴 하는데 원초적 궁금증이랄까? 그냥 악마같은 인간들이 어디나 존재하듯 저 동네엔 좀 더 그 수가 많은건가 싶습니다. 안 그런 분이 소수니까, 제 눈엔 그렇네요.
오 대구가 드디어 대구 대구하네요 기대가 됩니다 대구는 기대다
MOVE_HUMORBEST/1794206
이야 진짜 대단하네요. 진짜 바람이 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