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날아라바퀴벌레 | 26/06/11 | 조회 536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26/06/11 | 조회 749 |오늘의유머
[11]
토토아범 | 26/06/11 | 조회 380 |오늘의유머
[5]
우가가 | 26/06/11 | 조회 1455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6/06/11 | 조회 507 |오늘의유머
[6]
우가가 | 26/06/11 | 조회 1477 |오늘의유머
[2]
수집중 | 26/06/11 | 조회 493 |오늘의유머
[6]
감동브레이커 | 26/06/11 | 조회 909 |오늘의유머
[3]
감동브레이커 | 26/06/11 | 조회 1610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26/06/11 | 조회 726 |오늘의유머
[16]
우가가 | 26/06/11 | 조회 1407 |오늘의유머
[9]
감동브레이커 | 26/06/11 | 조회 3099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6/06/11 | 조회 940 |오늘의유머
[7]
수집중 | 26/06/11 | 조회 1667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26/06/11 | 조회 3189 |오늘의유머
뭐여 진짜공주네. 칼질잘하는. ㅋㅋ
YG 약국
공주 : 군번 뭐냐?
이사벨 여왕이 되어서 다시 콜럼버스 시대를 여는 게 아닐까?
공군에 입대해서 전투기를 몰았다...그것도 23년 8월에 육군 입대해서 차례로 해군 걸쳐 공군까지 간건데.... 저게 보여주기식 아니면 뭐냐....
어짜피 히메사마라 군생활 어느 터지도없을테고 보여주기식이겠지만 이것 또한 국민에 대한 기득권층의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표현한 퍼포먼스라고 해석됨 근데 말입니다. 이것도 안하는 대한민국 적폐기득권들은 눈가리고 아웅 하는 사람들이 더 나쁜사람들임 그리고 더 나쁜사람들을 욕할생각 안하고 위선이리도 선을 행하는 사람들만 욕하는 윤어게인 리박스쿨 같은 볍씨들은 인간이 아님 붕유야 보고있냐?
MOVE_HUMORBEST/1794171
사실 군생활이 힘든건 격리된 사회, 가혹행위, 그리고 의미없이 보낸 시간에 대한 아까움... 그래도 저것도 안하는 넘들 천지라 다사보니 선녀네요.
몰라? 모르면 궁(宮)생활 끝나냐?
공주님, 오늘의 고문은....
프린세스메이커 전사 만렙을 세번 찍은거자나... 육해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