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오, 키티 시리즈







[2]
愛Loveyou | 11:16 | 조회 490 |오늘의유머
[4]
우가가 | 11:01 | 조회 898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07:53 | 조회 925 |오늘의유머
[11]
콰이어 | 00:26 | 조회 780 |오늘의유머
[5]
愛Loveyou | 00:24 | 조회 754 |오늘의유머
[9]
범고래Oo。 | 26/06/05 | 조회 615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6/06/05 | 조회 4705 |오늘의유머
[4]
우가가 | 26/06/05 | 조회 1414 |오늘의유머
[4]
우가가 | 26/06/05 | 조회 2089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26/06/05 | 조회 1659 |오늘의유머
[7]
라이온맨킹 | 26/06/05 | 조회 561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26/06/05 | 조회 1493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6/06/05 | 조회 1415 |오늘의유머
[5]
안지랑곱창맨 | 26/06/05 | 조회 965 |오늘의유머
[10]
감동브레이커 | 26/06/05 | 조회 1765 |오늘의유머
이 놈들아 갈비찜이랑 전은 안된다 !!
어제 내가 이마트를 갔어. 김을 사먹고싶었어... 내 머릿속엔 2년전 김가격만 생각이 났어. 김 가격을 봤어... 아 이런 니미 시 ㅂ탱. 뭔 김가격이 밥값보다 비싸 안먹어!! 때려쳐!! 하고 안삼.
정말 미국에 있는 사람한테 물어 보니까 알더라구요ㅋ
국제학교라고 애들 풀어두는게 너무 판타지인긴 한데 재밌음 그리고 저 드라마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라는 드라마 스핀오프임
MOVE_HUMORBEST/1794148
낵아 토했다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겁니다ㅜㅜ
전 언제부터인지 조미김이나 생김은 비싸서 조미 김가루 사먹고 있음. 이게 그나마 김중에 제일 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