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愛Loveyou | 11:16 | 조회 501 |오늘의유머
[4]
우가가 | 11:01 | 조회 919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07:53 | 조회 931 |오늘의유머
[11]
콰이어 | 00:26 | 조회 789 |오늘의유머
[5]
愛Loveyou | 00:24 | 조회 756 |오늘의유머
[9]
범고래Oo。 | 26/06/05 | 조회 617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6/06/05 | 조회 4716 |오늘의유머
[4]
우가가 | 26/06/05 | 조회 1423 |오늘의유머
[4]
우가가 | 26/06/05 | 조회 2091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26/06/05 | 조회 1660 |오늘의유머
[7]
라이온맨킹 | 26/06/05 | 조회 563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26/06/05 | 조회 1497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6/06/05 | 조회 1417 |오늘의유머
[5]
안지랑곱창맨 | 26/06/05 | 조회 967 |오늘의유머
[10]
감동브레이커 | 26/06/05 | 조회 1769 |오늘의유머
아마 대구도 투표율 높지 않아야 2찍이 될 확률이 높지 않을까요?? 윤어게인 리박스쿨 중공산 우산장수 전유관이 추종 망상병자들은 그냥 성심당같은곳이 잘되니까 배아파서 좌파운운하는거 그리고 지방선거 독려도 무지성 비난을 하기위한 도구일 뿐이죠 이런것들을 지금까지 대화를 해야 한다느니 설득을 해야한다 느니 어쩐다느니 저쩐다느니 하면서 시간 다빼먹게 만들고 결국 국가내란수괴정권 만들어 군사반란일으키고 ...ㅋㅋㅋㅋㅋ 아직도 저런것들 욕하면 조곤조곤 말로 설득해야지 벌레취급하면되겄습니까? 이런소리하는것들이 일을려나요?? ㅋㅋㅋㅋㅋㅋ
남한테 해코지나 하면서 위선이라도 선행을 베푸는 사람들을 시기질투하며 배아파하는 근성 이게 윤어게인 리박스쿨 망상병자들 종특이죠 그러니 전유관이같은것들이 나불대는 왜곡선동에 귀가 솔낏~ 쫄낏해지며 선동되고 세뇌되는거죠... 같은 교육을 받고 같은 세뇌를 받아도 정상인이라면 넘어가지 않는데 애초에 쓰레기들이라 넘어가는거죠...
'좌빨'은 헌법준수하고,심기불편하게하면 안되고, 토달면 안되고, 가난해야 되고 , 안 뽑혀도 공약 실행해야 되고, 도덕적으로 완벽해야 되고, 때려도 맞고만 있고, 희생해야 된다고 빼액
대구 투표율이 높으면 무조건 국짐이 이깁니다 다들 tk를 허투루 보시는데 tk는 기본적으로 절대 민주당에 표를 주는 족속이 아닙니다;; 이번에는 아주 잘 해봐야 30 조금 안되게 민주당이 득표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Tk는 스스로가 보수의 자존심이라고 착각하는 동네입니다 지금 국짐이 자멸의 길을 가고 있어서 그게 안타깝고 미치겠으니 오히려 더 국짐에 표를 줄 겁니다 "우리 아니면 니들이 누구한테 표를 받겄노? 함 밀어 줄기니 상심 말고 민주당 견제하며 잘 해바라. 어디 빨갱이 것들에게 나라를 빼앗겨서야 되겄나?!" 딱 이 마인드라고 봐야 합니다 오히려 tk 출신이 아닌 사람들이 희망회로 돌리고 있죠 정작 여기서도 대구분들은 기대하지 말라고 하십니다;; 그게 진짜 거기 민심인 거라서 그러는 거예요;; 같은 이유로 정원오 후보자도 괜히 강남서초에서 표 받으려고 구걸 같은 거 하지 마시길 강남서초에 몰두할 시간에 강북과 다른 지역구들 가세요 대통령께서 부동산과 전쟁 선포하셨어요;; 강남 서초 부동산 재벌들이 민주당에 줄 표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MOVE_HUMORBEST/1794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