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우가가 | 15:30 | 조회 1549 |오늘의유머
[7]
감동브레이커 | 14:24 | 조회 741 |오늘의유머
[3]
염소엄마 | 13:24 | 조회 595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12:42 | 조회 1388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12:34 | 조회 1302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12:09 | 조회 1120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11:07 | 조회 2651 |오늘의유머
[4]
Neith | 11:02 | 조회 604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10:12 | 조회 1374 |오늘의유머
[4]
둥둥가79 | 08:16 | 조회 653 |오늘의유머
[3]
감동브레이커 | 04:41 | 조회 2127 |오늘의유머
[8]
감동브레이커 | 00:53 | 조회 1920 |오늘의유머
[9]
이루일 | 26/06/12 | 조회 920 |오늘의유머
[7]
날아라바퀴벌레 | 26/06/12 | 조회 1364 |오늘의유머
[1]
변비엔당근 | 26/06/12 | 조회 782 |오늘의유머
저때 정말속시원했음당신같은사람이라며 단호한
최고의 일갈이었죠
"어머니 자식이 죽어도 그러실 겁니까?" "틀리죠 그거하고는" 어머니 자식은 고등어 입니까?
갓 태어난 아기를 잃었던 부모 앞에서 진짜로 "하나 더 낳으면" 운운하는 것들이니까요. 그런 부모가 , 몇 년 동안 지인이고 뭐고 두문불출하다시피 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지인 모임에 나온 상황인데. 세월호 뉴스가 TV 에 나오니까, 그 부모 앞에서 "시체팔이 - 하나 더 낳으면" 운운하다가 판 뒤집어지는 걸 직접 봤었거든요. 2찍은 인간 취급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2찍은 일단 암수 가리지 않고 전부 불임 처리하고, 가장 극단적인 3D 업종에 "무임금" 으로 투입하면서 먹이 공급만 해주는 정도로 굴리는 게 옳다고 봅니다.
저런 기자있는데 아1가리터는 색휘들은 1.십1알단 2.전직 안기부 3.가스통 4.신천지 5.릴베
MOVE_HUMORBEST/1785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