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우가가 | 11:07 | 조회 2547 |오늘의유머
[4]
Neith | 11:02 | 조회 565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10:12 | 조회 1334 |오늘의유머
[4]
둥둥가79 | 08:16 | 조회 630 |오늘의유머
[3]
감동브레이커 | 04:41 | 조회 2101 |오늘의유머
[8]
감동브레이커 | 00:53 | 조회 1888 |오늘의유머
[9]
이루일 | 26/06/12 | 조회 913 |오늘의유머
[7]
날아라바퀴벌레 | 26/06/12 | 조회 1349 |오늘의유머
[1]
변비엔당근 | 26/06/12 | 조회 766 |오늘의유머
[2]
날아라바퀴벌레 | 26/06/12 | 조회 913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6/06/12 | 조회 2350 |오늘의유머
[6]
갤러해드 | 26/06/12 | 조회 771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26/06/12 | 조회 1575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26/06/12 | 조회 2427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6/06/12 | 조회 1440 |오늘의유머
똥칠하기가 목적이니까요 온갖 헛소리만 하는거죠... 빠르게 필요한 법 입법해서 조지는 수밖에 없음.. 계속 이렇게 놔두면 몇년후엔 정권이 흔들리고 또 역적정당이 돌어올겁니다.
이 마인드로 고고고
쇼를 할 줄 알아야 표가 모입니다. 쇼에 진심 정도가 아니라, 국민께 보여지는 것에 인생을 던져 살고 있는 상태죠.
그렇습니다~
쇼맨십은 솔직히 윤석열은 잘했죠 왕 자를 쓰지 않나 어퍼컷을 하지 않나 도리도리에 바지 거꾸로 있기까지 했는데 이 정도면 거의 관종인데요ㅋㅋ
ㅋㅋㅋㅋㅋ님 말씀도 옳습니다
MOVE_HUMORBEST/1784283
이거 멋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