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댓글러버 | 26/06/14 | 조회 1237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26/06/14 | 조회 724 |오늘의유머
[2]
우가가 | 26/06/14 | 조회 712 |오늘의유머
[3]
hsc9911 | 26/06/14 | 조회 516 |오늘의유머
[7]
뭬야 | 26/06/14 | 조회 697 |오늘의유머
[7]
소주맛라면 | 26/06/14 | 조회 573 |오늘의유머
[8]
우가가 | 26/06/14 | 조회 939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6/06/14 | 조회 1638 |오늘의유머
[3]
우가가 | 26/06/14 | 조회 1355 |오늘의유머
[0]
우가가 | 26/06/14 | 조회 1063 |오늘의유머
[4]
둥둥가79 | 26/06/14 | 조회 448 |오늘의유머
[5]
우가가 | 26/06/14 | 조회 2505 |오늘의유머
[2]
달샤벳조아영 | 26/06/14 | 조회 740 |오늘의유머
[0]
우가가 | 26/06/14 | 조회 822 |오늘의유머
[1]
우가가 | 26/06/14 | 조회 611 |오늘의유머
죄송합니다.
그럼 뭐먹어? 물만 마시고 살까?
점심 고를 때 메뉴 초이스 같아보이는데 (김밥 1위는 의외인데, 다른 거 먹어야겠다)
곤약만 먹으라는건가.
뼈다귀해장국 이런게 안보이네
빠져나갈 구멍이 없어
저기... 혈당 안 오르는 음식을 알려주셔야~~
후라이드치킨은 없네
굶어 디지란 글이네
아침에 카레라이스, 점심때 간단하게 김밥에 라면, 간식으로 고구마, 저녁에 제육덮밥, 야식으로 찜닭 시켜 먹으면....ㄷㄷ
MOVE_HUMORBEST/1780456
혈당이 오르는건 당연한건데 혈당을 소모할 운동을 하면 됩니다. 힘드니까 운동은 포기하고 맛을 포기 안하면 당뇨 걸리면 되염 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