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09032n | 02:10 | 조회 248 |SLR클럽
[0]
Edward_Kim | 02:08 | 조회 98 |SLR클럽
[2]
AurosTech | 02:00 | 조회 164 |SLR클럽
[2]
Macmini | 01:46 | 조회 117 |SLR클럽
[1]
柳林♥ | 01:40 | 조회 144 |SLR클럽
[2]
FA중고남 | 01:33 | 조회 320 |SLR클럽
[0]
국산티비 | 01:39 | 조회 333 |SLR클럽
[9]
Macmini | 01:30 | 조회 264 |SLR클럽
[6]
▶고소한연잎밥 | 26/06/12 | 조회 456 |SLR클럽
[8]
픽바이상 | 26/06/12 | 조회 159 |SLR클럽
[9]
('_'*)댄디77 | 26/06/12 | 조회 639 |SLR클럽
[8]
긁? | 26/06/12 | 조회 678 |SLR클럽
[13]
mano12457 | 26/06/12 | 조회 648 |SLR클럽
[10]
JEIBRAIN | 26/06/12 | 조회 238 |SLR클럽
[7]
YARH19 | 26/06/12 | 조회 336 |SLR클럽
가정부터 틀렸는데 무슨 개소린가?
투표용지 부족으로 투표를 못한 유권자가 두 후보간의 표 차이 이상이라면 내란당은 무조건 하려고 하겠죠.
하지만.....이런 사유로 인해 재선거를 할 일은 없을 듯.....누가 되던지.
선관위는 어떤 일베직원이 사고를 쳤는지 밝혀내서 처벌해야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