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Edward_Kim | 02:08 | 조회 98 |SLR클럽
[2]
AurosTech | 02:00 | 조회 164 |SLR클럽
[2]
Macmini | 01:46 | 조회 117 |SLR클럽
[1]
柳林♥ | 01:40 | 조회 144 |SLR클럽
[2]
FA중고남 | 01:33 | 조회 320 |SLR클럽
[0]
국산티비 | 01:39 | 조회 333 |SLR클럽
[9]
Macmini | 01:30 | 조회 264 |SLR클럽
[6]
▶고소한연잎밥 | 26/06/12 | 조회 456 |SLR클럽
[8]
픽바이상 | 26/06/12 | 조회 159 |SLR클럽
[9]
('_'*)댄디77 | 26/06/12 | 조회 639 |SLR클럽
[8]
긁? | 26/06/12 | 조회 678 |SLR클럽
[13]
mano12457 | 26/06/12 | 조회 648 |SLR클럽
[10]
JEIBRAIN | 26/06/12 | 조회 238 |SLR클럽
[7]
YARH19 | 26/06/12 | 조회 336 |SLR클럽
[11]
AMONWARE | 26/06/12 | 조회 361 |SLR클럽
또 막판에 뒤집히려나...ㄷㄷㄷ 한명숙때처럼
한명숙때는 오세훈이 출구조사 이겼었음.
이번엔 정원오가 그때보다 출구조사도 많이 앞섰으니..
송파 동작이 개표율이 낮아서 어찌될지 모르겠네요...현재보단 박빙일듯..
송파는 정원오가 꽤 많이 앞섰던데요
오세훈이 당선되도 재투표해야한다고 봄
이거 뒤집히면 와
근데 진짜 뒤집힐 가능성이 있는건가요?
서초 강남표 거의 다 반영한 수치라서.. 힘들어요
출구조사가 46! 이였어요 ^^
이제 15만표차이네요 ㅎㄷㄷ
오세훈 당선되든 말든 전국 재투표 해야함
전국은 아니고 서울 투표용지 부족했던 지역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