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ZENOSX™ | 03:07 | 조회 61 |SLR클럽
[0]
ZENOSX™ | 03:03 | 조회 40 |SLR클럽
[2]
SLR회원 | 02:22 | 조회 220 |SLR클럽
[2]
09032n | 02:10 | 조회 268 |SLR클럽
[0]
Edward_Kim | 02:08 | 조회 113 |SLR클럽
[2]
AurosTech | 02:00 | 조회 178 |SLR클럽
[2]
Macmini | 01:46 | 조회 137 |SLR클럽
[1]
柳林♥ | 01:40 | 조회 161 |SLR클럽
[2]
FA중고남 | 01:33 | 조회 339 |SLR클럽
[0]
국산티비 | 01:39 | 조회 348 |SLR클럽
[9]
Macmini | 01:30 | 조회 276 |SLR클럽
[6]
▶고소한연잎밥 | 26/06/12 | 조회 465 |SLR클럽
[8]
픽바이상 | 26/06/12 | 조회 160 |SLR클럽
[9]
('_'*)댄디77 | 26/06/12 | 조회 643 |SLR클럽
[8]
긁? | 26/06/12 | 조회 682 |SLR클럽
국힘만 남고 다 떠나야
대구 떠나살길 잘한 듯…. 뭔가 김부겸이 됐다면 30-59대까지 희망이 생겨
ㅅ을건대 다시 정치무관심층으로 변하갰네요
대구사람인데 잠이 안옵니다. 김부겸후보는 이제 정계은퇴인데 앞으로 10년안에 대구는 민주당 당적으론 어렵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20~30대 국우화가 무섭고 많이 우려 됩니다. 이대남, 남대남할게 아니라 민주당도 이문제는 심각하게 생각해야 한다고 봅니다.
대구 민주당 당원분들께 감사와 위로 전합니다. 많이 애쓰셨습니다.(__) 추경호는 내란 주요임무 종사자라 빨리 감빵에나 들어가길 바랍니다.
TK는 사실상 끝났습니다.

이번 선거로 스스로 목을 친 것이죠.
하 ㅠㅠ 맘이 참 씁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