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SLR회원 | 02:22 | 조회 220 |SLR클럽
[2]
09032n | 02:10 | 조회 268 |SLR클럽
[0]
Edward_Kim | 02:08 | 조회 113 |SLR클럽
[2]
AurosTech | 02:00 | 조회 178 |SLR클럽
[2]
Macmini | 01:46 | 조회 137 |SLR클럽
[1]
柳林♥ | 01:40 | 조회 161 |SLR클럽
[2]
FA중고남 | 01:33 | 조회 339 |SLR클럽
[0]
국산티비 | 01:39 | 조회 348 |SLR클럽
[9]
Macmini | 01:30 | 조회 276 |SLR클럽
[6]
▶고소한연잎밥 | 26/06/12 | 조회 465 |SLR클럽
[8]
픽바이상 | 26/06/12 | 조회 160 |SLR클럽
[9]
('_'*)댄디77 | 26/06/12 | 조회 643 |SLR클럽
[8]
긁? | 26/06/12 | 조회 682 |SLR클럽
[13]
mano12457 | 26/06/12 | 조회 653 |SLR클럽
[10]
JEIBRAIN | 26/06/12 | 조회 239 |SLR클럽
이제 대그 좆됨
충격이네요 득표율 70% 미만이면 사실상 낙제죠
개가 똥을 끊지요..사람 쉽게 안변해요..
대구는 걍 봉쇄하는게 맞다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뭘 충격까지 ㅋㅋㅋ 븅신들 마을에
그 전엔 안그랬나요?
구김당은 지역정당으로 쪼그라들고 있는 추세인데,
그 지역 안에서도 야금야금 지속적으로 표를 잃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 같으면 압도적으로 70 ~ 75%는 나왔을 건데 말이죠.
대구시민들이 이번에는 바꿔보자가 안되는거라면..
이재명과 민주당이 대구를 버려야함
부산도 18개 의원이 하정우 떨어지며 모두 국힘이 됫다네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