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월클히토미 | 00:10 | 조회 292 |SLR클럽
[6]
백종원 | 26/06/11 | 조회 261 |SLR클럽
[6]
국산티비 | 26/06/11 | 조회 499 |SLR클럽
[7]
타이머2 | 26/06/11 | 조회 407 |SLR클럽
[7]
청순한돼지 | 26/06/11 | 조회 697 |SLR클럽
[6]
[♩]녹색짐승 | 26/06/11 | 조회 574 |SLR클럽
[14]
사빈[寫彬]™ | 26/06/11 | 조회 528 |SLR클럽
[6]
제 | 26/06/11 | 조회 443 |SLR클럽
[6]
룰루랄라_아리♥ | 26/06/11 | 조회 471 |SLR클럽
[6]
국산티비 | 26/06/11 | 조회 546 |SLR클럽
[6]
EYAN | 26/06/11 | 조회 391 |SLR클럽
[7]
나혼자산다 | 26/06/11 | 조회 332 |SLR클럽
[8]
AurosTech | 26/06/11 | 조회 612 |SLR클럽
[10]
Blessed | 26/06/11 | 조회 549 |SLR클럽
[10]
퍼팅만장타 | 26/06/11 | 조회 732 |SLR클럽
외인이야 팔던가 말던가 밀어붙여 올리는거 보면 진짜 대단함 ㄷㄷㄷㄷ
외국인 비중을 이참에 30%까지만 낮추면 대박인데 ㄷ
개미들이 안 털리면
건강한 주식시장이 될 듯 합니다
슈퍼 개미 ㄷㄷㄷㄷㄷ
그러게요.. 조금만 밀린다 싶으면 얼씨구나하고 받아주네요.ㄷㄷㄷ
다시는 K개미를 무시하지 마라
개미들 줍줍
심지어 고객예탁금이 어제 134조였는데 137조로 더 늘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