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西風]-날아라 | 13:03 | 조회 245 |SLR클럽
[13]
boaid | 12:52 | 조회 712 |SLR클럽
[28]
마트리카리아꽃 | 12:45 | 조회 474 |SLR클럽
[7]
피터린치 | 12:29 | 조회 846 |SLR클럽
[20]
현자지망생 | 12:16 | 조회 457 |SLR클럽
[21]
천국의맛 | 12:04 | 조회 322 |SLR클럽
[16]
무비스타 | 12:06 | 조회 379 |SLR클럽
[6]
∑ⓔFatMan | 11:54 | 조회 318 |SLR클럽
[7]
세로그릴 | 11:59 | 조회 286 |SLR클럽
[13]
[우유♥어묵] | 11:50 | 조회 298 |SLR클럽
[11]
20억파이어 | 11:49 | 조회 430 |SLR클럽
[13]
시간여행자 | 11:44 | 조회 219 |SLR클럽
[8]
SLR회원 | 11:32 | 조회 539 |SLR클럽
[8]
디자인전문 | 11:22 | 조회 494 |SLR클럽
[9]
디자인전문 | 11:14 | 조회 480 |SLR클럽
돈 없으면 수입차 사야죠.
그러게요 돈없으면 수입차나 ㅋㅋ
켁;; 너무비싼데요
저IG구형하브 중간트림 4500줬는데,,, 6년사이에 가격이 무슨,,,
그러게요.. 제가 ig 페리살때 2.5캘리도 4300정도면 샀는데… ㄷㄷ
전 익스클루시브로 4200줬습니다 ㄷㄷ
1억하는 그날까지 더 분발하길
뭔가 죠스바 느낌나는데, 탐나네요 ㄷㄷㄷ
점점 성공 하기 어려움 ㄷㄷㄷ
페리전에 이미 5천 후반 찍렀던지라....
와 저돈이면... 씨..
살짝만 더주면 es300h도 가능합니다 ㄷ ㄷ
그렌저 못사는 서민은 테슬라
원래 그랜저가 삼성전자 이사 달면 관용차로 나오던 차다 이거다 그랜저가 개나소나 다 타는 차인줄 알어 버럭
하이브리드 모델이 대략 5백만원정도 더 비싼거죠
이러니 다들 테슬라 가지 정신차려
이제 내생애에 현기차 살일은 없을듯..
5년전 산 모하비 15년 더 타고
세상 마무리예정
70년 개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