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
boaid | 12:52 | 조회 712 |SLR클럽
[28]
마트리카리아꽃 | 12:45 | 조회 474 |SLR클럽
[7]
피터린치 | 12:29 | 조회 846 |SLR클럽
[20]
현자지망생 | 12:16 | 조회 457 |SLR클럽
[21]
천국의맛 | 12:04 | 조회 322 |SLR클럽
[16]
무비스타 | 12:06 | 조회 379 |SLR클럽
[6]
∑ⓔFatMan | 11:54 | 조회 318 |SLR클럽
[7]
세로그릴 | 11:59 | 조회 286 |SLR클럽
[13]
[우유♥어묵] | 11:50 | 조회 298 |SLR클럽
[11]
20억파이어 | 11:49 | 조회 430 |SLR클럽
[13]
시간여행자 | 11:44 | 조회 219 |SLR클럽
[8]
SLR회원 | 11:32 | 조회 539 |SLR클럽
[8]
디자인전문 | 11:22 | 조회 494 |SLR클럽
[9]
디자인전문 | 11:14 | 조회 480 |SLR클럽
[11]
워렌존버 | 11:17 | 조회 585 |SLR클럽
알리에서 사서 박스 그대로 며칠째
차 트렁크에 있네요....
뽀대는 중국브랜드도 괜찬더군요.
근데 위에 국산브랜드 2개도 구매리뷰를 보면 삐걱거린다 고정이 약하다 그런게 있는거봐서는
중국산은 그렇게 오래는 못쓸것같음.
강철로 만들지 않는 이상 구조적으로 약할 수 밖에 없음..
근데 위에 국산 2개는 구매리뷰보니깐 꽤 쓸만해요. 하부는 다 스텐이고
높낮이조절,각도조절하는 부분도 의자처럼 묵직함.
한번 사봐요.
오 좋네. 진작살거...근데 딱히 뭐...
저 같은경우 몇일 안 썻습니다. ㄷㄷㄷ
실버채로 구입했는데, 아직 오래쓴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요긴하게 쓰고있긴합니드
본인에게 잘 맞다면
그보다 효율적인게 없죠 ㄷㄷㄷ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래써야겠네요 ㄷㄷ
침대에서 밥먹으면서 국물 안흘릴 튼튼한게 필요한게 아니면
그냥 이쁘고 가볍고 1-2만원밖에 안하는 알리표가 최고죠.
ㅇㅇ 공감입니다.
저렇게 거대한것도 필요한사람이 필요한거고,, 그냥 간단하고 편한게 좋은것도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