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knowhow | 14:07 | 조회 158 |SLR클럽
[8]
시간여행자 | 13:45 | 조회 155 |SLR클럽
[6]
무비스타 | 13:38 | 조회 490 |SLR클럽
[7]
DynamicFOX | 13:42 | 조회 689 |SLR클럽
[12]
asjdsdwdfs | 13:37 | 조회 161 |SLR클럽
[12]
流氓醫生 | 13:31 | 조회 588 |SLR클럽
[10]
겨울곰팅 | 13:18 | 조회 546 |SLR클럽
[22]
시간여행자 | 13:16 | 조회 502 |SLR클럽
[13]
터치 | 13:10 | 조회 468 |SLR클럽
[19]
[西風]-날아라 | 13:03 | 조회 291 |SLR클럽
[13]
boaid | 12:52 | 조회 818 |SLR클럽
[28]
마트리카리아꽃 | 12:45 | 조회 535 |SLR클럽
[7]
피터린치 | 12:29 | 조회 945 |SLR클럽
[20]
현자지망생 | 12:16 | 조회 504 |SLR클럽
[21]
천국의맛 | 12:04 | 조회 334 |SLR클럽
카카오
한전
둘중에 하나만 사야 한다면?
지인도 몇천 넣었다가 4만대로 떨어지면서 한동안 심적으로 힘들어하더군요 ㄷㄷㄷ
인정
ai 기술력 없으며,
돈 안된다고 다음포털 개판 만들더니, 매각
문어발식 쪼개기 상장하다. 이것도 막혔음.
혁신도 없고, 비전도 없고
4000만명 정도의 사용자 계정정보가 전부 다임.
서서히 죽어가는 나무 같다고 보면 됨.
2~3만원 이라고 해도 고평가 되었다고 봄.
쪼개기를 하면 안되었고, 다음포털을 개판으로 만들면 안되었음.
그리고 검색엔진도 포기도 미래를 포기 한것임
오 ㅋ 딱 저네요 ㅋ 11만원에 샀는데 ㅋㅋㅋ 아직도 쥐고 있음 ㅋ
팔고 반도체로 안간 이유가 있나요??
노조는 성과금 요구하던데 이런 성과인가 ㅎㅎ
난 왜 안샀지?
그때 미장에 올인하고 있어서 ㅋ
그냥 휴지조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