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피터린치 | 12:29 | 조회 846 |SLR클럽
[20]
현자지망생 | 12:16 | 조회 457 |SLR클럽
[21]
천국의맛 | 12:04 | 조회 322 |SLR클럽
[16]
무비스타 | 12:06 | 조회 379 |SLR클럽
[6]
∑ⓔFatMan | 11:54 | 조회 318 |SLR클럽
[7]
세로그릴 | 11:59 | 조회 286 |SLR클럽
[13]
[우유♥어묵] | 11:50 | 조회 298 |SLR클럽
[11]
20억파이어 | 11:49 | 조회 430 |SLR클럽
[13]
시간여행자 | 11:44 | 조회 219 |SLR클럽
[8]
SLR회원 | 11:32 | 조회 539 |SLR클럽
[8]
디자인전문 | 11:22 | 조회 494 |SLR클럽
[9]
디자인전문 | 11:14 | 조회 480 |SLR클럽
[11]
워렌존버 | 11:17 | 조회 585 |SLR클럽
[10]
디자인전문 | 11:04 | 조회 169 |SLR클럽
[7]
김연아 | 11:03 | 조회 504 |SLR클럽
저는 최소 20만은 냅니다.
4인가족 축하해 주러가면 30만원 내도 눈치 보여요
그렇다고 50만원 낼 사이도 아니고 ㄷㄷㄷ
50만원 낼사이도 아닌데 4인가족이 가는것도 좀
꾿꾿하게 5만원 계좌이체
안가면 5만원, 가면 10만. 국룰.
요즘에 5만원은 밥값도 안되서
저도 결혼해보니 축의금 안내도 와서 축하해주는 것만 해도 감사하던데요.
청첩 좀 하지마라 주말마다 죽것다 내는 울아이들 결혼시킬때 청첩 안한다. 가족끼리 할거
못가도 5는 최근 해본적 없네요.
이제 이런거는 다 가족끼리 하게될 듯
그냥 축의 하지마라. 받지도 말고
눈치줄거면 뭐하러 불렀대요...
안가는데 5정도면 되는거 아닌가
밥먹으면 밥값은 이상으로 10정도 내고
이럴거면 그냥 안가고 안주고말지.
끼니 걱정하던 시절 미풍양속이 지금은 의미가 강화되어 지속되는게 아이러니...
이래서 이젠 가족 친지 중심으로 바껴야죠.
에이 친한사이면 안가도, 못가도 10만원 이상은 하지,
근데 기본적인 사이면 예의상 안가니 5만원은 하는거지. ㅉㅉㅉ
언론이 갈라치기를 너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