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천재드러머™ | 18:08 | 조회 290 |SLR클럽
[6]
aidivN | 17:56 | 조회 204 |SLR클럽
[28]
[西風]-날아라 | 17:50 | 조회 516 |SLR클럽
[6]
보라색빤스 | 17:43 | 조회 327 |SLR클럽
[6]
☆Ryan™ | 17:26 | 조회 101 |SLR클럽
[8]
52w | 17:15 | 조회 782 |SLR클럽
[9]
시나매 | 17:05 | 조회 156 |SLR클럽
[7]
한국참교육협회 | 16:44 | 조회 857 |SLR클럽
[9]
운동사나이 | 16:33 | 조회 401 |SLR클럽
[6]
09032n | 16:27 | 조회 271 |SLR클럽
[13]
사라예보 | 16:12 | 조회 227 |SLR클럽
[20]
handz | 16:05 | 조회 249 |SLR클럽
[11]
ido아빠 | 15:49 | 조회 424 |SLR클럽
[7]
오잉또잉 | 15:48 | 조회 363 |SLR클럽
[7]
Blessed | 15:34 | 조회 304 |SLR클럽
건강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자주가는 산악회서 오늘 바래봉 갔는데
어제 통제 할꺼 같단 걱정을 했었죠
다행히 통제는 없었나봅니다
바래봉은 새벽부터 풀렷죠 ㅋ
올해도 건강하게 밥상 매고 다니면서 좋은 사진 찍어주세요 ^^
나이들면 왜들 산에 가는걸까요?
진짜 딱 2가지
첫째 나이들고 가장접근하기 좋은 레져운동 두다리만 멀쩡함누구나 가능한
둘째 유부남 유부녀 돌싱들의 또레들과 만나서 썸타기 좋음 등산은 도울뿐 목적은 뒷풀이 번개모임과 썸
진짜 딱 이거 두가지뿐..
언젠가 물병님 아는 언니분이 남자들 다 츄르릅? 했다는 글 본적이.. 그모임은 깨졌나요?
오늘 갈려다 안갔는데 생각보다 별루였네요
안가길 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