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포텐자 | 14:51 | 조회 639 |SLR클럽
[26]
[RX1]명탐정조난 | 14:44 | 조회 528 |SLR클럽
[10]
오잉또잉 | 14:33 | 조회 212 |SLR클럽
[12]
나이키츄리닝 | 14:21 | 조회 800 |SLR클럽
[9]
대롱대롱 | 14:16 | 조회 648 |SLR클럽
[8]
[西風]-날아라 | 14:10 | 조회 530 |SLR클럽
[8]
오잉또잉 | 13:55 | 조회 298 |SLR클럽
[6]
▶◀푸우앤 | 13:50 | 조회 383 |SLR클럽
[14]
mano12457 | 13:43 | 조회 534 |SLR클럽
[6]
멋쟁이양^^!! | 13:41 | 조회 676 |SLR클럽
[7]
워렌존버 | 13:39 | 조회 310 |SLR클럽
[7]
멋쟁이양^^!! | 13:23 | 조회 739 |SLR클럽
[6]
좋은칭구 | 13:13 | 조회 286 |SLR클럽
[10]
mano12457 | 13:06 | 조회 448 |SLR클럽
[6]
탕수육맨 | 12:54 | 조회 248 |SLR클럽
우리가 어떤민족 입니까? 뭐든 1등 해야지요.
자원이 없는 나라의 슬픔이네요..
인적자원만으로 이렇게 만들어왔으니
http://www.youtube.com/watch?v=ILRQ5TDHwdQ
태어날때부터 경쟁으로 시작해서 도태되면 자살 당하는 사회구조..
이렇게 가다가 대한민국은 자연적으로 소멸되겄죠
단 부자들 탈출만 4위
1위 영국
2위 중국
3위 인도
4위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