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멋쟁이양^^!! | 01:53 | 조회 125 |SLR클럽
[5]
떠나보까 | 01:55 | 조회 92 |SLR클럽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92 |SLR클럽
[7]
갤쥐뿔 | 00:37 | 조회 181 |SLR클럽
[15]
09032n | 00:30 | 조회 578 |SLR클럽
[11]
EYAN | 00:21 | 조회 687 |SLR클럽
[7]
8932828 | 00:08 | 조회 215 |SLR클럽
[17]
\(*´▽`)ノ심시미 | 26/06/08 | 조회 1411 |SLR클럽
[9]
반다비 | 00:01 | 조회 136 |SLR클럽
[10]
키우는악어 | 26/06/08 | 조회 130 |SLR클럽
[10]
BobbyBrown | 26/06/08 | 조회 448 |SLR클럽
[8]
하우두아이 | 26/06/08 | 조회 226 |SLR클럽
[12]
댓글집중관리 | 26/06/08 | 조회 266 |SLR클럽
[22]
그랬으면좋겠네 | 26/06/08 | 조회 217 |SLR클럽
[8]
oriar | 26/06/08 | 조회 547 |SLR클럽
한국은 지방자치, 균형발전..이거 개소리예요. 국짐당이 엄연한 중앙 정치집단인데 하는 짓거리가 개막장인데...지방은 어떨 거 같나요? 저거 일부 같죠? 지역 토호족들 카르텔 세습으로 지방자치, 균형발전이 세금으로 쓰여요.
박범인 금산군수 열심히 애쓰시는데...
기자들 식사비 선물세트 부족했나.
뭐 저래도 뽑아주니 저래도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