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시간여행자 | 16:32 | 조회 678 |SLR클럽
[20]
멋쟁이양^^!! | 16:21 | 조회 944 |SLR클럽
[11]
아이슈쿠임(˙ | 16:14 | 조회 1034 |SLR클럽
[20]
\(*´▽`)ノ심시미 | 16:02 | 조회 1081 |SLR클럽
[8]
킥복서 | 15:57 | 조회 903 |SLR클럽
[19]
EYAN | 16:06 | 조회 903 |SLR클럽
[14]
밥집사장 | 15:52 | 조회 641 |SLR클럽
[11]
시간여행자 | 15:37 | 조회 774 |SLR클럽
[19]
오송연구원 | 15:34 | 조회 687 |SLR클럽
[14]
유진★아빠 | 15:28 | 조회 889 |SLR클럽
[15]
바이크캐스트 | 15:25 | 조회 851 |SLR클럽
[11]
멋쟁이양^^!! | 15:09 | 조회 881 |SLR클럽
[14]
qwedfwqxf | 15:07 | 조회 691 |SLR클럽
[7]
설중향79 | 15:06 | 조회 640 |SLR클럽
[11]
설중향79 | 15:01 | 조회 671 |SLR클럽
이번엔 얼마에 풀렸나요?
195만.....
^^;;; 당황 스럽긴 하네요
하지만 저는 잘 활용할 자신이 있어서 돈이 아깝진 않네요 ㄷ ㄷ ㄷ 넘 좋습니다 ㄷ ㄷ ㄷ
우와...리셀은 얼마나 될련지
250에 팔리네요 ..ㅠ
크림인가 당근인가에 280정도에 올라왔다고 어디서 본거같은데...280에 사는 사람이 있으려나요 ㄷ ㄷ ㄷ
와 부럽부럽.. ㅠㅜ
집에 빨리 가고 싶네요 엉엉 ㅠㅠ
기억에 리코 GR이 한 십여년전? 모델이 뭐였는진 기억 안나는데 원래 이 정도 가격대였나 ㅎㄷ
제가 2018년에 gr2 신동급 중고 40만원에 사서 지금까지 뽕을 뽑고있네요 ㄷ ㄷ ㄷ
근데 지금은 gr2 중고가가 거의 80만에 육박하는거 같던데
박스에 새끼는 뭔 의미에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전화해서 물어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기몰에서 판매하는거에요 세기!
세기를 Saeki로 쓰는 이유가뭘까요..
Segi 가 맞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