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
시간여행자 | 16:32 | 조회 678 |SLR클럽
[20]
멋쟁이양^^!! | 16:21 | 조회 944 |SLR클럽
[11]
아이슈쿠임(˙ | 16:14 | 조회 1034 |SLR클럽
[20]
\(*´▽`)ノ심시미 | 16:02 | 조회 1081 |SLR클럽
[8]
킥복서 | 15:57 | 조회 903 |SLR클럽
[19]
EYAN | 16:06 | 조회 903 |SLR클럽
[14]
밥집사장 | 15:52 | 조회 641 |SLR클럽
[11]
시간여행자 | 15:37 | 조회 774 |SLR클럽
[19]
오송연구원 | 15:34 | 조회 687 |SLR클럽
[14]
유진★아빠 | 15:28 | 조회 889 |SLR클럽
[15]
바이크캐스트 | 15:25 | 조회 851 |SLR클럽
[11]
멋쟁이양^^!! | 15:09 | 조회 881 |SLR클럽
[14]
qwedfwqxf | 15:07 | 조회 691 |SLR클럽
[7]
설중향79 | 15:06 | 조회 640 |SLR클럽
[11]
설중향79 | 15:01 | 조회 671 |SLR클럽
정치도 똑같이 했으면 좋겠네요. 지지하던 정치인이 사고치면 똑같이 처리하기.
소신좌

내껀 안되고 니껀 내려
.
.
인구수 줄어서 티비 보는 사람도 없는데 출연료 줄이라는거랑 똑같음
주5일제하면 망하는줄 알던 시절 생각나네요. ㅎ
인구증가율도 줄었지만
질 좋은 일자리는 더 많이 줄었음
대부분 단기나 계약직이 차지함
http://m.site.naver.com/1Qxb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