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
보라색빤스 | 10:20 | 조회 1030 |SLR클럽
[9]
California.T | 10:08 | 조회 894 |SLR클럽
[15]
sns | 10:01 | 조회 254 |SLR클럽
[11]
내가진짜구라왕 | 09:59 | 조회 347 |SLR클럽
[19]
키우는악어 | 09:53 | 조회 603 |SLR클럽
[10]
\(*´▽`)ノ심시미 | 09:36 | 조회 619 |SLR클럽
[15]
한전국력 | 09:29 | 조회 1214 |SLR클럽
[15]
아이슈쿠임(˙ | 09:30 | 조회 1480 |SLR클럽
[7]
Film KING | 09:07 | 조회 758 |SLR클럽
[8]
blue# | 08:49 | 조회 566 |SLR클럽
[1]
[AZE]공돌삼촌 | 08:37 | 조회 662 |SLR클럽
[7]
댕댕댕댕멍 | 08:41 | 조회 606 |SLR클럽
[13]
ⅨConnect | 08:27 | 조회 956 |SLR클럽
[1]
트리티니 | 08:15 | 조회 961 |SLR클럽
[4]
▶◀Lv7.제이에게 | 08:15 | 조회 942 |SLR클럽
배터리 나가는 순간 좃 되네.
어차피 배터리 나가면 시동을 못 걸잖아요 ㅋㅋㅋㅋ
RPM 및 스피더 게이지 등 계기판도 디지털스크린인건 아시는지??ㅋㅋㅋ
요즘 세상에 디지털 아닌거 찾기가 힘든디 ㅋ
저거 나온지 좀 돼서 독일 기술인줄 알았는데 특허같은거 안걸었나 보네요
정신없는데? 걍 반사식으러 쏘는게 낫겠다.
운전에 방해 됩니다.
ㅎㅎ일단 까고보는 자게
시판될때는 보완되서 나오죠 ㅠㅠ
전면 유리창이 커지겠네... 유리창 크면 안이쁜데 ㄷㄷㄷ
저정도면 불편하겠는데 ;;
시인성이 문제지 나쁠건 없어 보이는데...
어휴 정신없다..
의미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