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워렌존버 | 11:02 | 조회 297 |SLR클럽
[16]
개그감별사 | 10:54 | 조회 264 |SLR클럽
[8]
쿠팡배민자전거알바중 | 10:44 | 조회 410 |SLR클럽
[12]
일원문주 | 10:46 | 조회 356 |SLR클럽
[17]
Ladysoul | 10:32 | 조회 750 |SLR클럽
[9]
중립기어 | 10:15 | 조회 533 |SLR클럽
[6]
개그감별사 | 10:07 | 조회 529 |SLR클럽
[6]
knowhow | 10:02 | 조회 469 |SLR클럽
[13]
북한산똥싸개™ | 09:53 | 조회 464 |SLR클럽
[9]
Film KING | 09:50 | 조회 533 |SLR클럽
[11]
California.T | 09:42 | 조회 738 |SLR클럽
[8]
09032n | 09:42 | 조회 984 |SLR클럽
[10]
태사자inthe하우스 | 09:20 | 조회 609 |SLR클럽
[16]
터치 | 09:28 | 조회 732 |SLR클럽
[11]
인생은여러방 | 09:18 | 조회 850 |SLR클럽
기아 앞마당에 세워두고 집에가세요 그리고 낼아침에 수리하라고 하세요
집은 동대문구 여긴 용인
용인이든 아니든 집까지 견인하면 비용이 얼마나 될지 생각해보시고~ 내일또 견인해서 집근처 오토큐 들어가실건가요ㅋ
50키로 까지 무료... 긴급출동옷
퓨즈박스 보세요...
퓨즈가 나간거 일수도 있음...
냉각팬이 쉽게 나가는게 아닌데...
오토큐 정비사가 안쓰러웠던지 다ㅡ체크 해주심
퓨즈박스 열여서 검침기로
그래요?
팬 고장이면 장거리는 불가능...
더군다나 너무 늦어서 다른곳 가도 부품 못구해서 수리 불가...
그냥 세워두고 다시 오시거나 탁송으로 해결 하셔야 될듯...
오토큐 세워두고 고쳐서 탁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