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아라리가났네 | 02:06 | 조회 120 |SLR클럽
[6]
시기다앙 | 01:54 | 조회 94 |SLR클럽
[0]
윈도우10™ | 01:40 | 조회 345 |SLR클럽
[1]
EYAN | 01:35 | 조회 316 |SLR클럽
[6]
EYAN | 00:54 | 조회 499 |SLR클럽
[6]
굽네치킨 | 00:47 | 조회 295 |SLR클럽
[8]
굽네치킨 | 00:41 | 조회 233 |SLR클럽
[17]
^알렉스^ | 00:36 | 조회 314 |SLR클럽
[7]
젤오주니스 | 00:18 | 조회 329 |SLR클럽
[10]
갈라테아의0l야기 | 26/06/06 | 조회 841 |SLR클럽
[8]
빛의창조 | 26/06/06 | 조회 197 |SLR클럽
[8]
52w | 26/06/06 | 조회 546 |SLR클럽
[6]
녹색정원 | 26/06/06 | 조회 244 |SLR클럽
[14]
[西風]-날아라 | 26/06/06 | 조회 140 |SLR클럽
[11]
쪼기 | 26/06/06 | 조회 493 |SLR클럽
알리 메몰카드는 처다ㅜ보지도 않음
4t ssd가 3만원 ㅎ
저는 예전에도 2tb짜리도 6개 사서 쓰고있는데 4년넘도록 고장하나 없어서 신뢰는 그나마 높은편입니다.
물론 평가도 잘 골라서 사야하긴 하겠지만..
한 십년전쯤인가 사촌동생이 64기가 메모리인가? USB인가 샀는데
컴퓨터 연결해서 인식도 다 64로 됐는데, 몇 기가짜리 파일넣고 더 이상 안들어가더라고 하던데 ㄷㄷ
지금 채워보는중입니다.ㅎ
4TB 용량에 32달러면.. 백퍼입니다.
메모리나 HDD는 부풀려서 표시되게 만든 겁니다.
실제로 영상들을 많이 채워보세요. 썸네일만 표시되고 실제 영상 재생은 안될거에요.
4TB 다 채워보세요. 절반의 절반의 절반의 절반도 안채워질겁니다.
바코드 있는 포장지 절대 버리지 마시구요. 반품 준비 하세요.
네.. 그렇지 않아도 지금 복사중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