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제주리안_주군 | 11:46 | 조회 622 |SLR클럽
[6]
쭈꾸루 | 11:35 | 조회 173 |SLR클럽
[25]
유진★아빠 | 11:26 | 조회 691 |SLR클럽
[6]
펌킨스파이스 | 10:57 | 조회 384 |SLR클럽
[7]
펌킨스파이스 | 10:50 | 조회 214 |SLR클럽
[8]
Life is | 10:44 | 조회 376 |SLR클럽
[7]
대박코인찾기 | 10:42 | 조회 188 |SLR클럽
[7]
Smart Fish | 10:39 | 조회 179 |SLR클럽
[12]
흡혈귀nx10 | 10:19 | 조회 398 |SLR클럽
[8]
인비트 | 10:17 | 조회 293 |SLR클럽
[6]
hjk9860 | 09:52 | 조회 443 |SLR클럽
[7]
knowhow | 09:37 | 조회 529 |SLR클럽
[7]
Aegis™ | 09:37 | 조회 411 |SLR클럽
[8]
검정하늘 | 09:21 | 조회 622 |SLR클럽
[20]
시간여행자 | 09:16 | 조회 627 |SLR클럽
그나마 그만한게 다행입니다.
쾌차하시고 담부터는 안타시길..
네..깊이 반성합니다. ㅜ 조언 위로 감사합니다.
머리는 괜찮나요?
머리부터 땅에 접촉되었을텐데
자전거도 마찬가지로 사고날려면 순식간입니다
자전거도 타지 마세요
앞으로 꼬꾸러졌는데 얼굴이..그리고 이제 민망함이 사라지니 온몸이 아프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크게 안 다치신 게 다행이네요.
위험하죠.
네..너무 간과한 과실 ㅠ
메디폼 붙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