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EYAN | 00:54 | 조회 445 |SLR클럽
[6]
굽네치킨 | 00:47 | 조회 240 |SLR클럽
[8]
굽네치킨 | 00:41 | 조회 190 |SLR클럽
[17]
^알렉스^ | 00:36 | 조회 276 |SLR클럽
[7]
젤오주니스 | 00:18 | 조회 303 |SLR클럽
[10]
갈라테아의0l야기 | 26/06/06 | 조회 796 |SLR클럽
[8]
빛의창조 | 26/06/06 | 조회 179 |SLR클럽
[8]
52w | 26/06/06 | 조회 511 |SLR클럽
[6]
녹색정원 | 26/06/06 | 조회 226 |SLR클럽
[14]
[西風]-날아라 | 26/06/06 | 조회 137 |SLR클럽
[11]
쪼기 | 26/06/06 | 조회 483 |SLR클럽
[8]
指鹿爲馬 | 26/06/06 | 조회 381 |SLR클럽
[8]
사라예보 | 26/06/06 | 조회 525 |SLR클럽
[11]
득사마. | 26/06/06 | 조회 489 |SLR클럽
[10]
fr<x>amer | 26/06/06 | 조회 479 |SLR클럽
갤워치6 이요...^^
갤 워치 울트라 씁니다
결혼하고 시계 끊었 ㅠㅠ 장식장 잘 보내드렸습니다 시계가 없으니 다른게 ㄷ ㄷ ㄷ
야광시계요

아나로그 시계는 귀찬아서 스마트 워치로 바꾼게 수년전인데..
그마져도 운동하면서 폰 오는거 높칠까봐 쓰던거 였는데
요즘은 운동을 안해서 그마져도 쓸모 없는데..
안차면 서운해서 걍 차고 다님...
가민 265
시티즌 쿼츠
시계를 차야하는 이유를 모르겠어서...
애플워치 하나 있는것도 맨날 까먹음 ㄷㄷㄷ
손목시계 차 본 지가 어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