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멋쟁이양^^!! | 01:53 | 조회 125 |SLR클럽
[5]
떠나보까 | 01:55 | 조회 92 |SLR클럽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92 |SLR클럽
[7]
갤쥐뿔 | 00:37 | 조회 181 |SLR클럽
[15]
09032n | 00:30 | 조회 578 |SLR클럽
[11]
EYAN | 00:21 | 조회 687 |SLR클럽
[7]
8932828 | 00:08 | 조회 215 |SLR클럽
[17]
\(*´▽`)ノ심시미 | 26/06/08 | 조회 1411 |SLR클럽
[9]
반다비 | 00:01 | 조회 136 |SLR클럽
[10]
키우는악어 | 26/06/08 | 조회 130 |SLR클럽
[10]
BobbyBrown | 26/06/08 | 조회 448 |SLR클럽
[8]
하우두아이 | 26/06/08 | 조회 226 |SLR클럽
[12]
댓글집중관리 | 26/06/08 | 조회 266 |SLR클럽
[22]
그랬으면좋겠네 | 26/06/08 | 조회 217 |SLR클럽
[8]
oriar | 26/06/08 | 조회 547 |SLR클럽
.
일단 계엄실패후 어마어마한 처벌에 대비한 자기변명으로 보입니다만
어느정도 수긍가능한 주장이고 실제 계엄군 태도를 비추어 보니 전혀 틀린말이 아닌듯도 보임~!!
그나마 저런 장교들의 태도가 희생없이 계엄이 무위로 돌아가도록 역할은 된듯~!
.
현장지휘관의 판단이 결정적 영향을 미쳤죠.
작전 하러가는데 실탄도 지급안하고....거기 투입 인원이 몇명인데 500발...
저런 놈 진짜 군인이 맞는건지...미필도 저런 개소리는 안할거 같은데...
작전지역이 북한 관련이 아니었고,
작전 나가면서 이미 대통령이 북한 관련이 아닌 계엄령 선포했고 민간인 상대로 절대 충돌 없어야 한다고 아버지가 전화해서 당부했다고 하던데요~
꽤나 설득력 있건데요. 도착해서도 민간인이 너무 많아서 진짜 군사적 무력 작전을 펼쳐야 할 분위기가 아님을 직감했다더라고요
책임은져야함
내란죄에서 벗어날수없슴
대한민국 국민이 적이예요
실탄을 지급하게
폭동이 일어나고 치안이 파괴된 것도 이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