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산드레아 | 26/06/06 | 조회 297 |SLR클럽
[15]
심플™ | 26/06/06 | 조회 143 |SLR클럽
[10]
캐논좋아요 | 26/06/06 | 조회 199 |SLR클럽
[9]
몽우 | 26/06/06 | 조회 255 |SLR클럽
[5]
최선을다하였나요 | 26/06/06 | 조회 269 |SLR클럽
[10]
모닝캄스 | 26/06/06 | 조회 246 |SLR클럽
[10]
safe | 26/06/06 | 조회 305 |SLR클럽
[12]
선녀와난훗끈 | 26/06/06 | 조회 457 |SLR클럽
[14]
긁?™ | 26/06/06 | 조회 583 |SLR클럽
[11]
gogo99 | 26/06/06 | 조회 1161 |SLR클럽
[6]
ts0032ef7821 | 26/06/06 | 조회 283 |SLR클럽
[8]
∑ⓔFatMan | 26/06/06 | 조회 411 |SLR클럽
[21]
떠나보까 | 26/06/06 | 조회 567 |SLR클럽
[20]
사라예보 | 26/06/06 | 조회 530 |SLR클럽
[7]
배경화면 | 26/06/06 | 조회 773 |SLR클럽
계엄 종료라 또 모르죠
국민들의 일상을 파괴한 죄
씨발 이거 만 가지고도 굥 다음 선거에 50만표 이상 날아갔다
분명 오늘 오전 전역자도 있었을텐데 ㄷㄷㄷ
짜증나네요.
가족이 내일 전역입니다.
;;; 정말 안타깝네요... 위로 드립니다 ㅠㅠ
어휴
계엄령 선포되면 자동으로 저리되는거라 그럴듯요
오늘 제대할 애들 어이 없겠네 ㅋㅋㅋ
야 이 악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