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메이룬스 데이건 | 01:19 | 조회 0 |루리웹
[2]
| 01:17 | 조회 0 |루리웹
[26]
세피아라이트 | 01:18 | 조회 0 |루리웹
[24]
가즈아!!! | 01:18 | 조회 0 |루리웹
[2]
웅히히 | 01:10 | 조회 0 |루리웹
[15]
길티플레저 | 01:12 | 조회 0 |루리웹
[5]
한우대창낙지덮밥 | 00:44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151771188 | 01:11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0:52 | 조회 0 |루리웹
[23]
니지옥 | 01:08 | 조회 0 |루리웹
[15]
부추창펀 | 01:04 | 조회 0 |루리웹
[3]
simpsons012 | 01:03 | 조회 0 |루리웹
[13]
Party Parrot | 01:05 | 조회 0 |루리웹
[17]
Fantasma | 01:04 | 조회 0 |루리웹
[12]
종겜깎는장인 | 01:01 | 조회 0 |루리웹
996 이 디폴트인 회사가 얼마나 많은지 알면 기겁하겠군
저 프로그램 주제 정해서 토론하는 프로그램 아님? 아마 장동민이 저쪽 스탠스로 걸려서 저렇게 말하는 걸 껄?
나도 저 프로그램 숏츠로만 여러개 봐서 확실히 모르겠는데 편 정해져서 저렇게 한쪽으로만 얘기하는 장면 많이 나옴.
그니까 전체 다 보고 뭐라해도 늦지 않음.
초년생이 눈높이를 높이는게 잘못된건 아님
인생이 뭐 2회차 3회차 되고 실패하면 리셋되는 것도 아님
난 다만
현실을 조금이라도 더 어린 나이에 깨닫는게
남은 인생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함..
자수성가라는거에 노력과 근면은 한 10%? 정도이고
90%는 운이라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