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보추의칼날 | 00:21 | 조회 0 |루리웹
[4]
비추수집꾼 | 00:33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0:22 | 조회 0 |루리웹
[3]
스파이시 | 00:23 | 조회 0 |루리웹
[4]
진리는 라면 | 00:25 | 조회 0 |루리웹
[21]
유잉어_ | 00:28 | 조회 0 |루리웹
[6]
더러운캔디 | 00:26 | 조회 0 |루리웹
[6]
사료원하는댕댕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13]
AQUA Alta | 00:25 | 조회 0 |루리웹
[4]
퍼펙트 시즈 | 00:20 | 조회 0 |루리웹
[10]
고장공 | 00:25 | 조회 0 |루리웹
[6]
Old Republic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6]
칼퇴의 요정 | 00:2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3356003536 | 00:24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187241964 | 00:23 | 조회 0 |루리웹
스킬 설명에 비문학써진게 그러던데
내 턴 내놔
아니 저기요 제턴인데 왜 전개를 하시는거에요? 저기요?
33원정대!
패링패링패링패링쌔게맞음!
아니 몇대를 때리는건데!
오레노 턴x100
크아악
요즘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매직 에라 하는데 CPU 왤케 잘하냐??
분명 마을 수는 같은데 대군을 연달아 끌고 와
아닌 게임도 있지만
막혔을때 공략 따라하기가 쉬운것도 턴제게임의 장점이긴 할듯?
나는 턴제게임이라고 햄탈워 소개시켜줬다가 맞았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