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따잇따이 | 00:36 | 조회 0 |루리웹
[4]
녹색사슴 | 00:25 | 조회 0 |루리웹
[4]
비도탈명 | 00:38 | 조회 0 |루리웹
[2]
유게야호~ | 00:25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00:21 | 조회 0 |루리웹
[4]
비추수집꾼 | 00:33 | 조회 0 |루리웹
[5]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0:22 | 조회 0 |루리웹
[3]
스파이시 | 00:23 | 조회 0 |루리웹
[4]
진리는 라면 | 00:25 | 조회 0 |루리웹
[21]
유잉어_ | 00:28 | 조회 0 |루리웹
[6]
더러운캔디 | 00:26 | 조회 0 |루리웹
[6]
사료원하는댕댕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13]
AQUA Alta | 00:25 | 조회 0 |루리웹
[4]
퍼펙트 시즈 | 00:20 | 조회 0 |루리웹
[10]
고장공 | 00:25 | 조회 0 |루리웹
22년 전이네
저거 보고 유령이 호박안먹나 하고 봤더니 벨라랑 림이 좋아하더라
셰럼 이새키...
원본인 데스노트도 '사신은 사과 밖에 먹지 않는다'인데 사실 사과만 먹는 건 아니긴 함ㅋㅋ
아마 벨라 이전에는 림이 유일하게 좋아하는 사도였을걸
아마 저거 썼을 땐 스피키가 호박밭 지키고 있었고, 림도 굳이 스피키가 지키고 있는 호박을 가져가서 먹을 앤 아니라서
저 당시엔 팩트긴 할껄?
장난치길 좋아하는 셰이디는 호박을 나이 많아보이는 이미지 때문에 무척 싫어하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