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죄수번호-69741919 | 01:56 | 조회 0 |루리웹
[2]
바람01불어오는 곳 | 01:53 | 조회 0 |루리웹
[5]
강등된 회원 | 01:55 | 조회 0 |루리웹
[4]
히죽히죽 교수 | 01:52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01:41 | 조회 0 |루리웹
[6]
껐다키니 안돼 | 26/06/11 | 조회 0 |루리웹
[9]
simpsons012 | 01:50 | 조회 0 |루리웹
[14]
강등된 회원 | 01:49 | 조회 0 |루리웹
[16]
GOoTe | 01:43 | 조회 0 |루리웹
[1]
simpsons012 | 01:42 | 조회 7 |루리웹
[6]
정보경찰이감시하고있어요 | 01:45 | 조회 5 |루리웹
[5]
바람01불어오는 곳 | 01:43 | 조회 4 |루리웹
[30]
오버테크 | 01:39 | 조회 3 |루리웹
[9]
| 01:34 | 조회 7 |루리웹
[20]
Hellrazor | 01:39 | 조회 8 |루리웹
가치를 창출하지 않는 순수한 고통...
요로결석을 지표로 삼으면 정확한 비교가 되지않을까
SM쪽에 차는거 있던데
하드한 마조성향이면 터트려달라고 애원하지 아마..?
밑에 달려 있는 감긴 눈알을 걷어차이는 느낌
생리통=매달 일주일 씩 누가 5분마다 한번씩 부랄 차고 감으로 비유하는 사람도 있더라
그 정도로 아프면 움직이지도 못할텐데. 그건 과장인듯
일단 여자가 한말인건 알겟네. 랄부차이면 아애 걷지도 못하는데 뭔
출산때는 엔돌핀 옥시토신 아드레날린이 뇌에서 미친듯이 뻠핑 해줘서 통증도 줄여주고 나름 ㅁㅇ 비스므리 하게 쾌감도 통증과 비슷하게 올라가고 뇌내 보상도 되는데...
ㅈ을 맞는건 그딴건 없고 걍 직빵으로 고통뿐임....아드레날린은 나오겠다만 그건 총 맞아도 나오는거라....
어차피 서로 겪어보지 못하는 것들이라 비교해봤자 소용없는 영원히 끝나지 않는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