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베ㄹr모드 | 26/06/04 | 조회 0 |루리웹
보는 사람 입장에선 이상하게 보이겠지만
당사자들은 너무 화가 나고 힘들다는 거도 같네
정신증은 나무위키 링크를 잘못 타는 느낌이라면
틱 증상은 마우스 더블클릭 증상 같은거란거군
오 너 비유 잘한다
크아아악 로지텍 네이놈!!!
아, 한번만 클릭 했다고!!!!!!
당해봐서 이해가 잘되네 ㅋㅋㅋㅋㅋ
스위치 교체해
이해가 쏙쏙되잖아 의슝좍아
굽네 고추 바사삭!
우울증 치료하면서 알게된게
어렸을때 말더듬는 다고 많이 혼났었는데
그것도 틱일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근데 약을 먹으닌까 다시나와서 ㅋㅋㅋㅋ
아임뚜렛이라고 틱장애인척 연기해서 돈빨던새끼 갑자기 생각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