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pringles770 | 11:37 | 조회 0 |루리웹
[5]
AKS11723 | 11:37 | 조회 0 |루리웹
[17]
유게고수가될꺼야 | 11:36 | 조회 0 |루리웹
[19]
참치는TUNA | 11:35 | 조회 0 |루리웹
[17]
앙베인띠 | 11:34 | 조회 0 |루리웹
[9]
비인간협회장 | 11:33 | 조회 0 |루리웹
[3]
박성배 대통령 | 11:33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187241964 | 11:31 | 조회 0 |루리웹
[11]
비취 골렘 | 11:18 | 조회 0 |루리웹
[57]
aespaKarina | 11:29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3187241964 | 11:29 | 조회 0 |루리웹
[18]
ChocoCola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꼭 저럴때 파울 나오더라
긔신 같은 더블플레이
4
3
까지 같이있어야됨
수비팀 점수 1점차 리드 상황에서 9회말 2사 만루에 풀카운트 상황이면 진짜 양쪽 다 미침
연속으로 파울만 치면 개짜증나겠네 ㅋㅋ
저 상황 자체가 빡치긴 한데 점수가 있으면 더 빡침
1점~3점차
일발장전
스코어도 봐야지
10-0이면 솔직히 별로 안두근거림 ㅋㅋ
저러고 밀득, 견제사 당하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뜬공 각이다
고민된다
저럴 때 타석에 노시환 vs 마운드에 김서현
울팀 상황일 때 뭐가 더 암걸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