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THINKDICK | 01:23 | 조회 0 |루리웹
[3]
남궁왈츠 | 00:56 | 조회 0 |루리웹
[4]
타츠마키=사이타마 | 01:04 | 조회 0 |루리웹
[1]
지구별외계인 | 00:49 | 조회 0 |루리웹
[2]
노데이터 | 00:49 | 조회 0 |루리웹
[1]
후부키갓 | 01:16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8356808734 | 01:19 | 조회 0 |루리웹
[12]
그냥남자사람 | 01:17 | 조회 0 |루리웹
[10]
파이올렛 | 01:18 | 조회 0 |루리웹
[5]
타츠마키=사이타마 | 01:17 | 조회 0 |루리웹
[1]
참치는TUNA | 26/06/05 | 조회 0 |루리웹
[12]
사료원하는댕댕이 | 01:16 | 조회 0 |루리웹
[4]
밍밍한커피 | 01:08 | 조회 0 |루리웹
[1]
한우대창낙지덮밥 | 01:15 | 조회 0 |루리웹
[5]
아민 템제리언 | 01:08 | 조회 0 |루리웹
그래놓고 잘한거도 아니여서 버그 터지고 자료 털리고
에픽세븐 사단 데리고와서
그거아님 못쓰는 애들 많아서?
이거 아님 굳이
왜냐하면 유나로 바꿔버리면
결국
'코사단'말고는 건들 수 없는 물건이 되서
긴빠이는 확정됨
유니티 사서 쓸 돈이 없나. 왠지 유니티 복사해서 이름만 바꿔다가 쓰는거 아닌가 의심되네.
상용 엔진들은 그런 거 눈에 불키고 때려잡는거라서 스마게 사이즈에서 그딴짓 했다간 바로 벌금 쳐맞음
파묘되는 루프 전 원안들이
엔진 다운그레이드 하는 바람에 그거 빠지만 게임 망가지는 그런 상태여서라는 설이 있더라 ㅋㅋㅋㅋ
근데 유나엔진으로 바꾼거 확정임?
아침에 일하고 다시 오니 또 터졌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