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베ㄹr모드 | 18:30 | 조회 0 |루리웹
[29]
자가토 | 18:27 | 조회 0 |루리웹
[15]
깡프로 | 18:27 | 조회 0 |루리웹
[12]
고장공 | 18:22 | 조회 0 |루리웹
[30]
하얀대왕고양이 | 18:28 | 조회 0 |루리웹
[1]
하얀대왕고양이 | 18:23 | 조회 0 |루리웹
[5]
| 18:25 | 조회 0 |루리웹
[3]
더러운캔디 | 17:52 | 조회 0 |루리웹
[10]
스르 | 18:24 | 조회 0 |루리웹
[6]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8:23 | 조회 0 |루리웹
[12]
늘보름 | 18:20 | 조회 0 |루리웹
[14]
손주 | 18:19 | 조회 0 |루리웹
[25]
-청일점- | 18:17 | 조회 0 |루리웹
[14]
ChocoCola | 18:20 | 조회 0 |루리웹
[22]
검은투구 | 18:12 | 조회 0 |루리웹
ㅁㅊ...
악 몸에 좋은 한방약재응가비누조아 해병님
아! 체단장 해병-한방비누의 그 꼬릿하면서도 기합찬 추억이란!
아니 똥을 어케 거기다 올려놓은건데
서비스직은 지옥이구나 ㅠㅠ
빨래방망이야 둘째치고
화장실도 있는데 왜 샤워장 비누받이에 똥을 올려놓는거야...
전설의 샤워 하다가 똥 싸고 그거 변기통이 던지는 사람인가
으아아악
헬스장 알바해봤는데, 벽에 생리대 붙이는 년부터 콘돔 버리는 년까지 있음 ㅅㅂ
서비스직이 인간혐오에 걸리는이유
미친 해병 비누는 진짜 단순히 변비가 문제가 아니라 치매도 있는 회원 아닌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