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산니님7 | 26/06/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6628864008 | 04:42 | 조회 0 |루리웹
[7]
잇시키 이로하 | 04:47 | 조회 0 |루리웹
[2]
느와쨩 | 01:02 | 조회 0 |루리웹
[3]
김이다 | 04:13 | 조회 0 |루리웹
[0]
손주 | 26/06/13 | 조회 0 |루리웹
[2]
김이다 | 04:35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308473106 | 04:26 | 조회 10 |루리웹
[2]
참치는TUNA | 26/06/14 | 조회 15 |루리웹
[8]
아수라파전무 | 04:33 | 조회 1 |루리웹
[4]
정지업적작완료 | 04:30 | 조회 8 |루리웹
[8]
-유통기한- | 04:14 | 조회 4 |루리웹
[8]
루리웹-56330937465 | 04:28 | 조회 18 |루리웹
[7]
루리웹-127535273 | 04:00 | 조회 16 |루리웹
[5]
김이다 | 04:01 | 조회 13 |루리웹
1차든 2차든 판매자가 고지한 스팩대로 제품이 안나오면 이건 항의 할 문제 맞다.
지가 뭔데 대충살라말라야. 2차창작 구매하는데 쓰인돈은 돈도 아닌가?
그냥 대충 파는 놈 걸렸다 생각하고 넘기는게 맞는거같은데..
정품이든 2차창작이든 결국 판매자 양심문제인데
이런거에 가품 취급은 좀 너무한듯
쿨찐이 또
가품은 정품 아닌데 정품인척 하는거 아닌가
사회성 없는 오타쿠들이 한둘이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