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したのこしこしここしぱんぱん | 09:30 | 조회 0 |루리웹
[17]
은발 미소녀 | 10:57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6628864008 | 10:58 | 조회 0 |루리웹
[12]
서비스가보답 | 10:29 | 조회 0 |루리웹
[18]
손주 | 10:39 | 조회 0 |루리웹
[7]
막대군 | 10:47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1930751157 | 10:52 | 조회 0 |루리웹
[36]
루리웹-4399797472 | 10:54 | 조회 0 |루리웹
[10]
찌찌야 | 10:53 | 조회 0 |루리웹
[20]
행복한강아지 | 10:52 | 조회 0 |루리웹
[3]
네 르 | 26/06/07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2913546941 | 10:47 | 조회 0 |루리웹
[45]
양심적인사람 | 10:46 | 조회 0 |루리웹
[14]
붉도저 | 10:43 | 조회 0 |루리웹
[68]
앤드류 그레이브스 | 10:46 | 조회 0 |루리웹
다행이다. 그래도 반쯤은 그늘에서 버틸 수 있을 정도네.
나 때 초등학교 반 수가 학년 별로 8~13개? 그 정도 됐었는데,
그 시절에도 '옛날보다 애들 수가 훨씬 줄었다.'는 소리 나왔었음.
지금은 그때보다 터무니없이 더 적어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