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이올렛 | 02:10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8577837415 | 02:15 | 조회 0 |루리웹
[1]
어린사슴아이디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2]
탕웨이 고달 | 02:09 | 조회 0 |루리웹
[8]
바닐라바닐라바닐라 | 02:08 | 조회 0 |루리웹
[8]
한우대창낙지덮밥 | 02:06 | 조회 0 |루리웹
[2]
네모네모캬루 | 01:51 | 조회 0 |루리웹
[4]
정의의 버섯돌 | 02:06 | 조회 0 |루리웹
[3]
울트론ㅤ | 02:01 | 조회 0 |루리웹
[1]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2:05 | 조회 0 |루리웹
[5]
토드하워드 | 02:05 | 조회 0 |루리웹
[2]
| 02:01 | 조회 0 |루리웹
[7]
이젤론 | 02:01 | 조회 0 |루리웹
[6]
명령이었기에 | 02:01 | 조회 0 |루리웹
[3]
사료원하는댕댕이 | 01:59 | 조회 0 |루리웹
아직 유우코가 시아버지와 불륜을 저지르지 않았을 때군
한국말이 아닌 거 같은데
?? : 짠돌이라고 소문난 내가 파인 다이닝 대접받은걸로 기부해줬다는 소문 돌면 내 짠돌이로써 자존심이 상한다고!!! ( + 돈 보다 더 중요한 선행이란 가치를 사치스럽기로 유명한 파인 다이닝 대접받는거랑 바꾸자고??)
나 접대할 돈으로 기부를 하라고 새끼들아!
내가 기부한 돈으로 누굴 접대하려고!
이건 신념이다
ㅁㅊㄴ아냐..
아프리카 지원하기 위해서 기부금이 선진국 행정비 수준으로 들어갔는데 아직도 진흙집에 물 강에서 떠온다면 말 끝났지뭐
기부금 98퍼센트 지들이 쓴 기부단체들 생각하면 맞는 내용이네
싼데 데려가면 "짠돌이라고 이딴 곳에서 대접하는거냐" 라는 반응 예상했나보지 ㅋㅋ
그냥 규동 한그릇 사줬으면 됐구만
(진짜로 데려올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