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솔직히 난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음 우왁굿

?모닝 나이트시티~~!!
어제 사망자 로또 당첨 번호는 딱 30이었습니다!
유머게시판에서만 열 명! 멈출 줄 모르는 동탁과 ㅈ토피아 덕분이죠!
관리자도 한 명 그만뒀네요! 유게이 여러분들 큰일이에요!
지니난님이 절대 그냥 넘어가지는 않겠네요!
디시 갤러리에서는 또다시 역류기가 발생했습니다.
ㅇㅍㄹ들이 또 게시판에 염2병을 떨고 있어요!
로미갤에서는 사관들이 유튜브에 삭제됐던 ㅇㅇㄱ 영상을 긁어내고 있죠.
그리고 왁물원은....
뭐...........어....
왁물원은 그냥 왁물원이죠. ㅋ
지금까지 여러분의 유게이었습니다!
꿈의 유게에서 함께 새로운 저녁을 시작하시죠~!




어이 김종민씨 왁물원 감당 가능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