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Prophe12t | 17:06 | 조회 0 |루리웹
[9]
| 17:10 | 조회 0 |루리웹
[15]
Gunchest attack | 17:04 | 조회 0 |루리웹
[24]
막걸리가좋아 | 17:04 | 조회 0 |루리웹
[8]
| 17:00 | 조회 0 |루리웹
[10]
| 16:45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9653264731 | 16:44 | 조회 0 |루리웹
[4]
이사령 | 16:40 | 조회 0 |루리웹
[7]
AquaStellar | 16:44 | 조회 0 |루리웹
[6]
| 16:45 | 조회 0 |루리웹
[5]
손주 | 14:52 | 조회 0 |루리웹
[6]
네 르 | 16:42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628864008 | 16:43 | 조회 0 |루리웹
[13]
Into_You | 16:36 | 조회 0 |루리웹
[18]
노비양반 | 16:39 | 조회 0 |루리웹
어차피 트럼프놈은 민주당탓할텐데 뭘
그리고 대부분 맞다! 민주당 뒤져라 트럼프 만세 할텐데 뭘
요즘 바이든탓 안하고 오바마 걸고 넘어지던데... 뭐라 할지 궁금하네
오바마가 물가를 조작했다
오바마가 동맹국은 물론 자국민들까지 도청했다!
바이든 탓하면 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