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메사이안소드 | 18:29 | 조회 0 |루리웹
[16]
하얀대왕고양이 | 18:31 | 조회 0 |루리웹
[21]
울트론ㅤ | 18:31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6700932834 | 18:27 | 조회 0 |루리웹
[23]
베ㄹr모드 | 18:30 | 조회 0 |루리웹
[29]
자가토 | 18:27 | 조회 0 |루리웹
[15]
깡프로 | 18:27 | 조회 0 |루리웹
[12]
고장공 | 18:22 | 조회 0 |루리웹
[30]
하얀대왕고양이 | 18:28 | 조회 0 |루리웹
[1]
하얀대왕고양이 | 18:23 | 조회 0 |루리웹
[5]
| 18:25 | 조회 0 |루리웹
[3]
더러운캔디 | 17:52 | 조회 0 |루리웹
[10]
스르 | 18:24 | 조회 0 |루리웹
[6]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8:23 | 조회 0 |루리웹
[12]
늘보름 | 18:20 | 조회 0 |루리웹
객관적인 사실입니다
스프링필드 마을 사람 인성 수준은
바트가 숨 쉬고 있는 것만 해도 상타취라는걸 자부할 수 있다
내가 해봐서 아는데
돌려 깔 때 만큼은 입담이 느는 호머
[우리의 관계가 육제적(목조르기)으로만 끝난게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렇다면 속을 깊게 해야지
겉으로 포장된 사악함이 반복되다보니 진심이 되버렸어
하지만 에드나는 이제없지
실제로 애니에서 사탄도 바트한테 졌잖슴
여담으로 바트는 육성으로 내가 히틀러다 라고 말한적있다.[진짜다 텍산 리치가 수집했던 히틀러가탔던 차를 몰면서 외친대사임.]
그리고 저씹새는 엄마가 울면 잠시 착해졌다가 다시 마을급재앙이된다. 고쳐질생각없다. 그리고 그 엄마는 그냥 어린애인데요 뭐 로 무한쉴드친다. 이게 디폴트설정임ㅋㅋㅋㅋ
오죽했임 이 디폴트로 공식에서도 둘이 ㅈㄴ 깔정도.
그런데 멀쩡한 직장 작살내고 빚더미 자영업으로 직종변경 도와줬다고 면죄받으려는게 사탄이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