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킺스클럽 | 11:37 | 조회 0 |루리웹
[15]
| 11:37 | 조회 0 |루리웹
[4]
앤드류 그레이브스 | 26/06/09 | 조회 0 |루리웹
[10]
익스터미나투스mk2 | 11:3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2295467171 | 11:37 | 조회 0 |루리웹
[18]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37 | 조회 0 |루리웹
[8]
pringles770 | 11:37 | 조회 0 |루리웹
[5]
AKS11723 | 11:37 | 조회 0 |루리웹
[17]
유게고수가될꺼야 | 11:36 | 조회 0 |루리웹
[19]
참치는TUNA | 11:35 | 조회 0 |루리웹
[17]
앙베인띠 | 11:34 | 조회 0 |루리웹
[9]
비인간협회장 | 11:33 | 조회 0 |루리웹
[3]
박성배 대통령 | 11:33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187241964 | 11:31 | 조회 0 |루리웹
[11]
비취 골렘 | 11:18 | 조회 0 |루리웹
다리로 유방 모으는 구도 진짜 꼴잘알이긴 하네
1등한 젖소로 소고기 파티하는건가
그런 생명경시적인 말 하지마...
너무 천박하잖아...
(돼지고기를 뜯어 먹으며)
대충 이런 시람들 참여하는거죠
숫소 소싸움 같은거 할때 암소 한마리 옆에 붙여놓는다던데 ㅋㅋ
저런 대회에서 우승한 암소 붙여놓나? ㅋㅋ
눈매 요망한거보소..
젖소 유방은 장난아니네
핏줄봐 ㄷ ㄷ
솔직히 젖소 ㅈㅌㅇ 만져보고 싶음
부랄같아여 (소신발언)
핏줄 울룩불룩하니까 근육같아 보이네
참고로 조선시대엔 저 유통이 고급 식재료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