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세피아라이트 | 17:48 | 조회 0 |루리웹
[6]
끼야앗호우 | 17:43 | 조회 0 |루리웹
[31]
NuGundam | 17:41 | 조회 0 |루리웹
[41]
aespaKarina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sabotage110 | 17:42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17:48 | 조회 0 |루리웹
[29]
drdox100 | 17:48 | 조회 0 |루리웹
[12]
ㅇㅍㄹ였던자 | 16:15 | 조회 0 |루리웹
[21]
죄수번호하나둘셋야! | 17:47 | 조회 0 |루리웹
[24]
음란한 크록시거메이드 | 17:43 | 조회 0 |루리웹
[14]
늘보름 | 08:56 | 조회 0 |루리웹
[22]
늘보름 | 17:41 | 조회 0 |루리웹
[23]
빅맥 | 17:36 | 조회 0 |루리웹
[10]
행복한강아지 | 17:38 | 조회 0 |루리웹
[11]
생육 | 17:35 | 조회 0 |루리웹
니가 쳐들어갔냐?
86세 인생 다 살은 하메네이가 이 판국까지 와서 항복할 일은 없지.
핵이 있든 없든 끝까지 갈거라고 봄.
내가 이란을 싫어하고
무슬림을 굉장히 싫어하지만
그렇다고 할 지라도 이건 좀 아니다 싶음
지금 니미츠급 항공모함이랑 각종 미 공군 항공기들이 중동으로 집결하는거 보면 기본적으로는 이스라엘 지원하는거지만 여차하면 진짜 레짐 체인지 노리는걸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