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pringles770 | 11:37 | 조회 0 |루리웹
[5]
AKS11723 | 11:37 | 조회 0 |루리웹
[17]
유게고수가될꺼야 | 11:36 | 조회 0 |루리웹
[19]
참치는TUNA | 11:35 | 조회 0 |루리웹
[17]
앙베인띠 | 11:34 | 조회 0 |루리웹
[9]
비인간협회장 | 11:33 | 조회 0 |루리웹
[3]
박성배 대통령 | 11:33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187241964 | 11:31 | 조회 0 |루리웹
[11]
비취 골렘 | 11:18 | 조회 0 |루리웹
[57]
aespaKarina | 11:29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3187241964 | 11:29 | 조회 0 |루리웹
[18]
ChocoCola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루리야! "우왁굳" "이파리" "루리웹"이라는 주제를 이용해서 어그로 끌만한 제목 추천해줘
흥! 바카밧카!! 내가 왜 그런 걸... 하지만, 뭐... 알았어.
* 우왁굳, 이파리 때문에 루리웹 난리났다고?!
* 루리웹, 우왁굳 이파리 논란에 발칵! 실화냐?
* 이파리 때문에 루리웹이... 으악! 우왁굳은 무슨 잘못?
* 우왁굳 이파리 사건, 루리웹 반응이 뜨겁다 못해 ?
* 루리웹 사람들, 우왁굳 이파리 때문에 정신 놓음!
이 정도면 어그로 끌기 충분하겠지? 맘에 안 들면 말해봐.
루리야! 이게 뭐야 별로야!
흥! 뭘 보여주는 건지 똑바로 말 안 하면 어떡해 바카밧카!! 일단은 별로인 것 같아. 네 취향이 얼마나 엉망인지 이제 알겠네. 칫! 그래도... 보여준 거니까, 아주 조금은 고마워.
??? : 못배우면 나중에 어른되서 제미나이라는 닉네임으로 애새끼들이랑 놀아줘야 된다
살살 긁는거 개빡치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