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베ㄹr모드 | 18:30 | 조회 0 |루리웹
[29]
자가토 | 18:27 | 조회 0 |루리웹
[15]
깡프로 | 18:27 | 조회 0 |루리웹
[12]
고장공 | 18:22 | 조회 0 |루리웹
[30]
하얀대왕고양이 | 18:28 | 조회 0 |루리웹
[1]
하얀대왕고양이 | 18:23 | 조회 0 |루리웹
[5]
| 18:25 | 조회 0 |루리웹
[3]
더러운캔디 | 17:52 | 조회 0 |루리웹
[10]
스르 | 18:24 | 조회 0 |루리웹
[6]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8:23 | 조회 0 |루리웹
[12]
늘보름 | 18:20 | 조회 0 |루리웹
[14]
손주 | 18:19 | 조회 0 |루리웹
[25]
-청일점- | 18:17 | 조회 0 |루리웹
[14]
ChocoCola | 18:20 | 조회 0 |루리웹
[22]
검은투구 | 18:12 | 조회 0 |루리웹
내안의 흑염룡 깨어나기 1초전 인 조나단
베컴: 여보 어디서 개수작이야
이서진은 할아버지가 부자셧다고 했던가
큰 저택에 식모도 있었다고 했던거같음
태어날때 3루수라 근처에 다들 본인보다 잘사니 자신이 부자라는 인식조차 없구나.....
막짤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은 많지만 위키에 논란 항목이 생길수 있으니 아무말 않겠다는 표정ㅋㅋㅋㅋ
부자자나
태국출신 k팝 아이돌들은 다 부자같어...
부자들은 저런 생각 하는 사람이 많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