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김이다 | 04:03 | 조회 0 |루리웹
[7]
긍정적인 사람 | 03:44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4:00 | 조회 0 |루리웹
[6]
소년탐정피카츄 | 03:37 | 조회 0 |루리웹
[6]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3:53 | 조회 0 |루리웹
[3]
붕탁꾼 러on | 03:55 | 조회 0 |루리웹
[8]
정지업적작완료 | 03:54 | 조회 0 |루리웹
[12]
정지업적작완료 | 03:50 | 조회 0 |루리웹
[3]
쿈코다이스키 | 26/06/14 | 조회 0 |루리웹
[5]
ChocoCola | 03:39 | 조회 2 |루리웹
[2]
네리소나 | 26/06/13 | 조회 4 |루리웹
[8]
받는마법피해량증가 | 03:16 | 조회 14 |루리웹
[3]
FuRyu | 02:34 | 조회 7 |루리웹
[3]
| 02:31 | 조회 9 |루리웹
[7]
adoru0083 | 03:19 | 조회 8 |루리웹
인장 주작은 뭐야!
1650마단은 조용히하시오
인장주작은 뭐야
진짜 미인증계 분탕<=문제가 존나많은새끼들이다.
정 상 화
인장은 좋은거 같아
게임사가 잘못한건 있지만 저런애들이 여론 더 크게 키우지
단순 재미있다는 이유로
놀랐던게 1720 이상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놀랬고 두번째로는 ㅁㅊ사람들이 부캐로 1640단인거처럼 놀더니 싸움만나면 1720+로 변신함 ㅁㅊ사람들임
초상집이라고 아무나 와서 소신발언 해도 되는 곳이 아니라고!
5천플마단 쌀숭이들 인장으로 들킨것처럼
타 커뮤도 인장 도입해야함
그래야 분탕좀 거르지
갤에서 주작기 돌리면서 분탕치는거 못하니까 분통터지지 ㅋㅋㅋ
미터기 떡밥굴리며 시비털던놈들 닉 몇개 기억나는거 있었는데 다른사람도 벼르고있던지 인증하라고 뽑은 닉중 미터기 떡밥 굴리던애중 4명보이더라ㅋㅋ